본문 바로가기

호주가기전에 쿠팡에서 구매해야할 물건들

천 모모 발행일 : 2020-01-20
반응형

호주에 가기 위해서 준비를 많이하시겠지만 처음에 무엇을 들고가야할지 모르시는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가기전에 반드시 알고가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초기준비 호주은행 계좌 수수료와 이자율 알아보고만들자

등등 보시면 되지만 정말 챙겨야할준비물들도 매우 많답니다. 우선 한국에서는 매우 저렴하지만 호주에서는 비싸게 판매되는 물건들이 제법있는데요.

그런 물건들을 출국전에 미리 준비한다면 훨씬 좋겠죠?

우선 흔하게 준비해야할 변환기나 이런것들은 여러분이 그냥 다이소 이런곳에서 구매하시면 되니 이렇게 간단한 물건들은 제외하고 호주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이 봤다고 가정하고 몇가지 품목들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호주가기전에 꼭 구매하면 좋은 물건들이 포스팅 주제랍니다.






호주가기전에 가져가야할 화장품


아마 한국에서 본인이 쓰는 화장품이 매우 많으실거에요. 하지만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제법있답니다.

바로 호주에는 더많은 유명 브랜드 화장품이 많겠지? 하면서 덜챙겨가는 분들이 제법많은데요.

물론 이말도 맞지만 이니스프리나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샾 등등 한국제품 판매하는곳이 있긴하지만 정말 비싸답니다.

한국에서 1500원 3천원이면 구매할수 있는 틴트는 1만원정도의 가격이며 거의 한국에서 판매하는것과 대략2배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이니스프리나 한국화장품들은 일본인이나 대만인에게 매우 인기가 많아서 한국화장품 자체가 매우 비싸게 팔린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세일할때 구매하거나 쿠팡에서 대량으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린답니다.

또한 화장품도 마찬가지지만 바디워시 같은것도 대용량으로 들고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팡 화장품 보러가기







호주가기전에 한국식 전기장판을 들고가야할까??


호주에서는 난방이란 개념이 전혀 없는 나라랍니다. 특히 겨울에는 난방보다는 히터나 덕트를 자주 사용하는데 전기세가 상당히 나가서 잘 안켜준답니다.

그럼 매우 추운 날씨를 자면서까지 벌벌 떨어야한답니다. 그래서 호주에서도 매우 인기가 많은것이 전기장판입니다.

물론 호주에서 전기장판을 판매 안한다는것은 아니고 기능이 매우 떨어진다고 말할수 있답니다.

그래서 딱 정리하자면 짐 여유가 되시는분들은 가져오시고 짐여유가 없다고 하시는분들은 호주에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너무 가격이 많이 나가는것을 구매할필요는 없으며 작고 1인용으로만 구매해서 가져오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쿠팡에서 1인용 전기장판 보러가기








호주에서 정말로 비싼 양말과 수건


호주에 계신분은 아시겠지만 양말과 수건이 호주에서는 정말로 비싸답니다. 옷자체가 비싼데 한국에서 흔히 말하는 보세를 구입할 빠에 메이커를 구매하는게 저렴할정도로 그만큼 비싼 매장들이 매우 많답니다.

특히 호주에서는 대략 한켤레에 9천원~1만원 정도하지만 이쁜 양말은 없고 안이쁜 양말들이 많이 배치되어있답니다.

스타킹이나,양말,수건은 정말 저렴한 쿠팡같은곳에서 많이 구입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리고 호주에서는 대형 수건이 정말 비싸고 잘 팔지도 않는답니다. 또한 우리가 한국에서 흔하게 수건 쓰던 그 수건도 가격이 제법 비싸답니다.

에이 얼마나 비싸겠어? 라고 마트에 본순간 한장에 1만원이 훨씬 넘는 호주 수건 가격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쿠팡 저렴한 양말 보러가기

이쁘고 저렴한 수건 보러가기






심심할때는 영화, 어디서든 영어 공부를 할수있게 만들어주는 외장하드


개인적으로 호주에 가기전에 가장 필요하다고 말할수 있는것들은 노트북과 외장하드가 필요하다고 뽑을수 있답니다.

우선 호주에서 대기가 길어질 경우가 많은데 일자리를 구하면서도 꾸준하게 영어공부를 하는것이 매우 좋다.

또한 영어 공부를 영화를 보면서 할수 있게끔 영어자막과 한국자막을 동시에 나오게해서 준비하는것이 매우 좋다.

특히 외장하드같은 경우 충분하게 영어공부를 할수 있게 대용량을 준비하는것이 좋은데 요즘에는 1TB도 저렴하니 딱 적당용량인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꼭 가져가야할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노트북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아이템이라고 볼수있답니다.

노트북이 없다면 저렴한것이라도 구매해서 가져가시길 바라겠습니다.

1TB 용량 저렴한것 구매하러가기

가성비 노트북 보러가기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청소 후기,꿀팁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브릿징비자 종류별로 쉽게설명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폐차장 이용법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입국 신고 꿀팁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근로자 권리,익명신고방법 워킹홀리데이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