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천 모모 발행일 : 2019-08-17
반응형

오늘은 한국에서 다른나라의 계좌로 해외송금을 쉽게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돈과 휴대폰입니다. 끝이에요! 이것만 있으면 단돈 수수료 5000원에 환전을 할수 있답니다.

환율도 너무 낮지 않아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답니다.

우선 휴대폰에 카카오뱅크를 설치하셔야합니다. 카카오뱅크가 설치된분들은 따로 추가 설치필요없이 밑에 하는방법만 알면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우선 카카오뱅크를 연다음 메뉴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선택하시면 해외송금 보내기가 눈에 띠게 보이고 있습니다. 저걸 클릭하시면 반은 벌써 끝난것입니다.

당연히 해외송금을 할려면 해외 계좌번호와 계좌 정보가 필요하겠죠?

wu빠른 해외송금도 있지만 저건 혜택이 더많고 쉽고, 저렴하다는데 해외 계좌송금만 하셔도 충분히 저렴하고 간편해서 저는 해외 계좌 송금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카카오뱅크의 해외게좌송금은 더 많은 국가,더 빨라진 카카오뱅크 해외송금서비스는 22개국을 포함하여 전세계200여개국으로 wu 빠른 해외송금이 가능하답니다.

물론 이 블로그가 호주를 주제로 삼은 블로그이기 때문에 해외송금 서비스 예로 들어서 호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해외송금보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밑에화면처럼 나오는데 

대충 한번 읽어보시고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외송금을 하려면 약관에 동의를 하셔야하는데 동의하시기 전에 꺼리짐한분들은 동의서 내용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해외송금 이용약관에 동의 하실려면 체크버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 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용이 나옵니다.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체크가 된답니다.

그리고 이 포스팅의 핵심주제인 해외송금 보낼수있는 나라들이 나옵니다. 위에 5개의 나라가 나오지만 전체 국가보기를 클릭하시면 나라가 엄청 많이 나온답니다.

저는 해외송금 보내는 법을 예로 설명하기 위해 호주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나라와 계좌가 있는 나라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외송금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빠른 해외송금 해외계좌송금 둘중에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빠른 해외송금과 해외 계좌 송금을 비교할수가 있는데 간편하게 비교하기를 클릭하시면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 설명을 볼수가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해외송금 계좌로 보내는 방법을 선택하겠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해외계좌 송금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밑에 화면처럼 본인이 선택한 나라의 환율과 수수료가 나온답니다.

저는 aud 1000불을 입금하도록 하겠습니다. 1000불을 입력한다음 확인을 누르면 알아서 환율에 맞춰서 돈이 입금 된답니다.

물론 수수료는 단돈 5000원에 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환율에 맞춰서 aud1000불이 한국돈으로 얼마가 빠저나가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외송금이 이제 너무나도 간편해젔습니다. 더욱 놀라운건 2019년 8월16일 호주 환율이 네이버 기준으로 

821.92인데 카카오뱅크 환율은 825.40에 할수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물론 실제 송금시에는 적용환율이 달라질수 있다고 적혀있지만 환율을 떼먹지 않고 바꿔준다는것이 너무나 큰 장점인 해외송금 서비스 였습니다.

그리고 하나 보너스로 출금 계좌는 모자이크 처리 하였지만 내 잔액은 귀찮아서 모자이크 처리 안했다는 부분!

계좌에 2만 7천원 있는 사람도 있으니 여러분들 힘내세요!!




보시면 환율이 오히려 카카오뱅크가 높은걸 볼수 있을겁니다.

2019년 8월16일 호주 환율은 네이버 기준 821.92였습니다.

모바일앱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카캉뵁크 해외송금 서비스! 

그리고 세계 최대 송금 결제 네트워크 기업인 웨스턴 유니온 wu와 손잡고 24시간 365일 전 세계 200여개국에 1분내로 송금할수 있는 wu 빠른 해외송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wu 빠른 해외송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wu 빠른 해외송금은 전세계 200여개국에 1분내로 해외송금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돈을 받을 사람의 계좌번호를 몰라도 영문이름만 알면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해외송금을 할수 있는데 카카오뱅크 계좌에 있는 돈을 세계 200여개국으로 보낼수도 있고 해외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에서 보내준 돈을 카카오뱅크의 내 계좌로 받을수도 있답니다.

[해외 여행 정보] - 발리 여행 주의사항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시티잡vs공장vs농장 비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재활용으로 돈벌기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킹홀리데이 돈 모으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