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어플 틈날때할수있음

천 모모 발행일 : 2019-08-27
반응형

오늘은 틈틈히 시간날때 버스나 지하철등등 어디에서나 잠깐할수 있는 어플을 준비해봤습니다.

우선 제가 직접 써본 후기로써 말씀드리자면 단어자체를 외우는것이 아니라 준비된 문장과 하나하나 외우면서 문장의 구조까지 같이 나오고 해석까지 나오고 제일좋은 장점은 현지 발음을 계속 들을수있어서 너무 좋은 어플이었습니다.

저는 영어공부를 정말 싫어하는데 이게 게임형식으로 되있어서 좋았답니다.

근데 누구에게는 이런 게임식으로 되있는것이 안좋아할분도 계실거라고 생각하네요.

그럼 우선 제가 직접 게임하는 스샷을 찍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어 공부 어플 이름은 설명을 들어보시고 맨밑에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직접 게임하는 화면입니다. 게임이라고 해야할지 영어공부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ㅎㅎ

설명해드리자면 사진이 나오고 한글문장이 나오는데 그걸 문장에 맞게 번역해서 넣으면 된답니다.

위에 화면은 영어공부어플 치고는 너무나 쉬울수도 있지만 정말 기초1단계라서 그런겁니다.

이제 가장 어려운거 es,s를 붙이냐 문법에 맞게 1인칭,2인칭을 넣을건지 고르는게있는데 이런게 조금 어렵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영어공부어플을 하면서 느낀건데 저렇게 한문장씩 맞춰서 고르니 훨씬 잘외워지고 가장 좋은건 답을 맞췄을때 영어발음을 하나하나 다 들어볼수있다는것입니다.


여러분은 답을 아시겠나요? the store 하고 2번째 보기란에 sell과 sells 가 있었는데 sells 가 답이어서 저는 틀렸답니다.

3인칭 주어가 들어가야해서 그렇다네요. 

예전에 영어공부할때나 했던건데 워낙 공부를 안해서 틀려버렸네요.

기초1단계인데 틀리는 클라스! 영어공부어플을 소개하려고 일부러 틀렸답니다.

틀렸을때는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일부로 틀렸습니다.

솔직히 영어공부 기초탄탄한사람은 이거 영어공부어플 키고 너무 쉬울수있으나 저처럼 현실영어는 햇갈리기 마련이지만 이정도쯤은 너무쉽기에 맞출수있답니다.

그리고 틀려도 사람들앞에서 틀리는게 창피한거지 여기서 틀리면 배우면 된답니다.

정말 모르겠다면 힌트를 써서 맞추시면 된답니다.

저는 이 영어 공부 어플을 추천하는 이유는 약간 영어에 대해서 잘모르는사람들이 쉽게 틀리는 문제들과 햇갈리는 문제들을 너무 잘내서 좋답니다.

이러한 문제가 쉬운분들은 단계를 설정할수가 있는데 회화,토익,생활영어 를 모두 본인이 정해서 공부할수 있다는게 이 어플의 장점이랍니다.


특히 저는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계신분들은 틈틈히 버스나 지하철 기다리시면서 회화,생활영어를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특히 생활영어를 더 효율적으로 할려면 여기에 나오는 문장들을 들고다닐수있는 노트에 적어서 외운다음 일자리나 외국인에게 한번씩 써보는걸 추천합니다.

가장 좋은건 문장구조가 어떻게 되있는지 파악한다음 거기에 본인이 넣어보고 싶은 말들을 넣어서 문장을 만들어보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문장 구조를 외워서 본인이 쓰고 싶은 말에서 단어만 외워서 문장을 써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본인이 자주쓰는 문장을 만들게 되고 이제는 단어만 인터넷에 검색해서 본인이 하고싶은 말을 자연스럽게 할수 있답니다.

당연히 영어공부 어플에서 문장구조 해석을 설명들어야 겠죠?

방금 제가 했던건 왕초보 였으며 본인이 문제를 풀어보고 나에게 필요한건 어떤건지 하나하나 살펴보면 된답니다.

비지니스,영어문법,행도표현,비즈니스 보카,2학년토익lc ,고등문법 등등 어려운난이도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레벨을 선택한다음 하나하나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다운로드를 해서 본인이 원하는 레벨을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영어공부 어플 레벨을 다운받을때 용량이 나오면 좋지만 용량이 안나와서 데이터가 많이 나가는지 적게나가는지 모르겠네요.


이건 제가 이영어공부어플 토익을 다운받아서 플레이한것입니다.

대충 문제를 내는것인데 솔직히 어렵진 않고 영어단어를 외우게 한다음 스펠링을 외우게한다음 문장을 맞추는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맞추는건데 이게 어려운것은 paper만 외우는것이 아니라 

이영어공부어플에 장점인 다른 단어도 다외우게 만든다는것입니다. 문장의 서류들이 정돈되고 있다.

인데 organized라는 뜻과 are being 뜻을 모르면 맞추기 어렵지만 은근히 자주쓰는 단어들로 나열된다는것입니다.

영어공부를 조금 하신분은 문법으로 맞추겠지만 가장 좋은건 본인이 한번 맞춰보고 이러한 문장을 외우고 문장 구조를 이해하는것이 좋다고 생각듭니다.

근데 이 영어공부 어플은 문장을 맞춰준다는것입니다.

그럼 여기서 우리가 공부해야할것은 단어도 있지만 문장구조를 외워서 본인이 써먹은다는것입니다.

사실 한국에 있다면 효율없는 공부일수도 있지만 호주에있다면 바로 써먹어볼수있고 언제든지 문장구조만 외워서 단어만 찾아서 금방금방 외국인에게 써먹어볼수있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인 공부방법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꼭 영어발음을 꼭듣고 어떻게 말하는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어플이름은 한국어로는 캐치잇 입니다. 

[해외 여행 정보] - 해외 여행자 보험 체크리스트와 추천

[해외 여행 정보] - 홍콩 여행 주의사항

[호주 일자리 정보] - 골드코스트 아보카도 농장 컨택방법

[호주 일자리 정보] - 멜버른 버섯농장 컨택하기

[생활 정보] -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