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버른 버섯농장 컨택하기

천 모모 발행일 : 2019-08-19
반응형

오늘은 멜버른 공장을 컨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멜버른 근교이며 시티에서 대략 6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농장과 공장 호주에서 대기업이라고 불리는 costa 에서 운영하는 버섯농장입니다.

우선 멜버른과 가깝다는것에서 매우 좋은 농장이며 일의 강도가 남녀노소 가능할만큼 매우 쉽기 때문에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수익은 다른공장과 마찬가지로 거의 비슷하게 받으며 에이전트랍시고 중간에 시급을 떼먹는사람이 없으니 좋은 농장직중 하나입니다.

우선 시티와 60분걸리는게 큰 장점이고 차량만 있다면 시티에서 출퇴근 해도 좋을정도로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호주 멜버른 버섯농장 컨택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3가지중에 한가지를 고르기보다는 3가지를 모두 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는 버섯농장에 직접찾아가는 방법입니다. 물론 무작정 찾아가는것보닫 현재 시즌인지 우선 알아봐야 하는게 좋습니다.

indeed나 seek 들어가서 멜버른지역에 mushroom검색하면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지 안구하고 있는지 알수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indeed나 seek 에 들어가셔서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지체하지말고 바로 찾아간다면 욕하지 않는이상 일자리를 구할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준비한다음 이력서를 내고 적어도2~3일 계속 찾아간다면 무조건 농장에서 일할수 있답니다.

2번째는 전화하기랑 인터넷 이메일 지원입니다. 위에도 말했다시피 3가지 모두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라면은 우선 전화를한다음 일자리를 구하는지 물어본뒤 이메일과 직접찾아가는방법을 고를것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2개인데 +61 3 9218 1100, +61 3 9717 3800 이메일주소는 info@costagroup.com.au 로 보내시면 된답니다.

당연히 이력서와 본인이 전화나 메시지를 주고받을수있는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야합니다.


우선 멜버른과 제법 가까운 거리이지만 그래도 1시간정도는 걸린답니다. 만약 고속도로를 타면 좀더 빨릴갈수있으며 대략 40~50분정도 걸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살기좋은 동네인 에핑(epping)에 살면서 출퇴근하면 10분만에 갈수있으니 매우 좋답니다. 

직접 찾아가는 주소는 mernda mushrooms farm 45 cookes road,mernda vic, australia 입니다.

바로 찾아갈수있는 구글지도 url을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그리고 호주 멜버른 버섯농장 세컨비자는 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멜버른 버섯농장 지도보러가기

[생활 정보] -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해외 여행 정보] - 발리 여행 주의사항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시티잡vs공장vs농장 비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재활용으로 돈벌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