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할인받자

천 모모 발행일 : 2019-05-29
반응형

오늘은 쿠팡 골드박스에 대해서 설명할려고 합니다. 쿠팡 골드박스는 매일 할인이 특가로 나오는데 물품이 바뀌는것입니다.

매일 오전 7시에 오픈을 하며 엄청난 특가로 여러가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포도 부터 유산균,갤럭시 워치,오로라 led 마스크 ,모자,옷, 의자 ,시계 ,냄비 등등 기저귀 까지 모두 판매가 가능합니다.

우선 내용을 보고 쿠팡에서 구입해도로고 합시다. 

그리고 간편하게 쿠팡 할인을 받을수 있게 쿠팡 골드박스 링크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https://coupa.ng/bhgqfo 매일 7시에 초기화되니 쿠팡 들어가셔서 구입하도록 하면 최대 할인 받을수있답니다.

현재 당일 쿠팡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현재 2019년 5월 29일이며 골드박스는 매일 할인 내용이 바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이거를 구입하고 싶은데 내용이 없다면 업데이트가 되어서 할인 물품이 바뀐것입니다.

쿠팡에서 요세 많이 광고도 하고 홍보도 하고 있죠. 그래서 더욱 핫하고 다른 인터넷 쇼핑보다 저렴하다는 평가가 나오고있습니다.

우선 블랙포도를 2천원 할인하고 있네요. 그리고 건강식품인 락토팡 생유산균 프리미엄 골드를 할인하고 있습니다.

무려 20퍼센트를 할인하고 있네요.

사실 핵심은 그밑에 물품입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를 21%할인 받아서 25만 가격을 19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세 갤럭시워치같은거 많이 차고 다니시는데 설마 제가격주고 구매하시는분들은 없으시겠죠?

그리고 가장핫한 오로라 led 마스크입니다. 대략 60%할인을 하고 있는데 13만원에서 5만원대 가격으로 떨어젔습니다.

피부미용을 위해서라면 필수라는 led 마스크 무조건 구매해야겠죠?

그리고 그밑에는 이덕션 3종 냄비가 있습니다. 네오플램 프리미엄 알리라는 유명 메이커인데 13만원짜리가 7만원이 되는 45%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냄비가 필요한데 요세 직접 가서 구매하시는분들 없으시겠죠?

나머지는 천천히 살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간단히 할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https://coupa.ng/bhgqfo

위에 링크를 즐겨찾기하신다음 매일 오전 7시에 할인을 받아보세요. 가끔 침대나 가정용품도 많이 이용한답니다.

쿠팡이 현재 국내 쇼핑애배 사용자 1등이라고 하니 그만큼 엄청난 할인을 하고 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에서 미는 로켓배송이라는 시스템 알고 계신가요? 

일반 택배가 아닌 쿠팡에서 관리하는 택배 받는 시스템입니다. 

물건이 9000원만 넘어도 무료가 배송되는데 물건을 받는데 24시간이 안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은 2015~2017년 3년간 적자가 1조 7500억에 달한다고 합니다.

회사에서는 대규모 물류 투자로 인한 예고된 적자라는 논리를 펼치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적자의 핵심은 이 로켓배송이라는 시스템 때문입니다.

왜냐면 로켓배송이 모두 무료이며 24시간 시간에 할애받지않고 배달이 오기 때문입니다.

밤늦게는 집앞에 두고가거나 오늘 시키면 오늘저녁에 도착하거나 내일 바로 도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서까지 계속 로켓배송을 하는 이유는 쿠팡의 원래 회사인 소프트뱅크 정책이 있기 떄문입니다.

전세계에서 유명한 소프트뱅크는 100조원에 달하는 투자규모에 비해 현재 쿠팡의 적자액은 사실 일도 아닌 충분히 감당할수 있는 부분이며 오히려 조그만한 흑자보다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매출을 상승시키고 마지막에 웃는 큰 그림을 그리는것 같습니다.

2015년부터 많이 투자를 해왔으며 현재 2019년 거의 독식을 달리고 있지요. 아마 로켓배송이 택배계를 한번 흔들고 있는것 같습니다. 

로켓 배송체감을 느끼고 싶다면 토요일 낮에 한번 주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일요일 오전 이른 아침에 도착한답니다.

다른 택배와는 다르게 24시간이 안걸리는 장점과 무료인 장점이 있습니다 . 제일 기다리는것이 택배인데 빨리온다고 하니 너무나 좋은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어차피 우리는 쿠팡에서 물건 구매만 하면 되는것이니 쿠팡이 적자를 보든 말든 빨리오는 택배가 좋겠죠?



골드박스는 이렇게 하루하루 업데이트 된답니다.

사실 쿠팡은 할인이 많이 없다는 평이 많았는데 2018년 후반기부터 완전히 변했답니다.

골드박스라는 이벤트를 만들고 쿠폰도 계속 만들어내고 있으며 2019년 한번에 할인이 끝장나는곳으로 늘고 있답니다.

아마 이런 어플들과 업체들이 많은데 그중에 쿠팡이 할인은 최고 라고 알고있습니다.

이런것 귀찮다면 골드박스만 확인하셔도 충분히 매리트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막 주문하지는 않지만 간간히 시간날때 북마크에 넣어논다음 쿠팡을 이용한답니다.

1일특가만 본다는것이죠. 가끔 탐사수나물 그리고 생리대나 수건등이 나오는데 생필품 나올때 할인이 30프로 넘으면 거의 무조건 구입 하는 편입니다.

점점저도 쿠팡을 애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쿠팡에서 이번에 새롭게 로켓직구라는것을 만들어냈답니다.

https://coupa.ng/bhgqX2


쿠팡 로켓직구는 한국에서는 구입할수 없는 물품들을 수수료나 중계없이 구매할수 있다는것입니다.

당연히 건강식이나 홈인테리어 반려동물 용품같은것이 인기가 많답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찾을수 없고 해외에있는 쿠팡 업체에서 배달이 오기때문에 대략 3~4일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쿠팡 해외에서 배송오는것 치고는 빠른시간이 걸리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가격인데요.

해외에서 구입한다고해서 더 비싸거나 그런것이 없고 그냥 정품가격 그대로 가져갑니다.

아무래도 쿠팡이 해외에도 있다보니깐 이렇게 저렴한 가격들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위 아래 물품들이 모두 해외에서 배송오는데 2019년 5월29일날 주문해도 다음주 월요일인 6월3일날 도착하죠. 

넉넉히 4~5일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게 또 오전에 주문하면 더 줄어들고 오후에 주문하면 하루가 늘어서 이렇게 오다보니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해외배송한다해도 택배에 가격이 드는것이 아닙니다. 물건마다 다르겠지만 왠만하면 공짜라는것이 쿠팡의 장점이죠.

이렇게 혜택을 많이 주는것보니 1조 적자가 날만도 한것같습니다.


쿠팡에서 만들어낸 로켓배송을 이용하실려면 https://coupa.ng/bhgraZ

여기에 접속하셔서 물건을 보시면 됩니다. 물론 원하는 물건을 검색해서 가격비교를 하신다음 구매하시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반응형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0) 2019.08.17
미란다커 미국에서 욕먹는이유  (1) 2019.06.07
뉴질랜드 장단점  (1) 2019.05.13
아보카도 뛰어난 효능  (0) 2019.05.11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자에 대한 진실  (9) 2019.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