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드코스트 아보카도 농장 컨택방법

천 모모 발행일 : 2019-08-20
반응형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공장 정보를 올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한국인들은 아예 없다고 보시면 되고 이글을 보고 오랫동안 시간이 지나면 한국인이 많이 생길것입니다.

저러한 이유땜에 시급같은 정보는 없답니다. 다른 아보카도 농장처럼 일의 강도는 쉬울거라고 예상됩니다.

우선 컨택 시즌은 6월부터 9월까지입니다. 매년 하기 떄문에 매년 사람을 뽑고있습니다. 

골드코스트 아보카도 농장 컨택방법은 2가지가 있는데 이메일과 직접 찾아가는 방법밖에없답니다.

위치는 설명으로 바이런베이와 카시노,리즈모어에서 멀지 않은거리라고 합니다.

지역은 nsw로 되어있지만 위치는 골드코스트가 훨씬 가까우면 바이런 베이에서 대략 10~20분정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제 골드코스트 아보카도 농장 컨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www.jhcarney.com/farms.html

우선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면 contact us 란에 next picking season workers needed라고 적혀있습니다.

매년 시즌 시작하기전에 업데이트하는것 같습니다. 현재는 15 june - sept ,2020 이라고 적혀있으니 이번년도는 시즌이 끝난것 같고 2020년인 5워러부터 2020년에 사람을 구하는것 같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일의 강도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몸에 좋은 아보카도를 공짜로 먹을수있으니 좋은 일자리를 잡은거겠죠.

제가 아직 멀었지만 왜 지금올리냐면 미리 예약을 걸어두어야지만 내년에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은 계속 안구합니다. 내년 5월부터 일을 하기위해선 지금 예약을 걸어두어야하며 전화나 이메일로 다른일자리를 하면서 기다리겠냐고 물어보면 다른일자리를 구할수 있습니다.

그런부분을 노리셔야합니다. 아보카도 농장인 green pigeon 은 호주에서 꾀나 큰 회사입니다. 이지역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른지역에도 엄청 많습니다.

contact us를 누르면 이메일이 주소가 나오는데 거기에 이메일을 보내야한답니다. 저는 친절하게 이메일인증을 맞친이후에 주소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주소는 : jim@jhcarney.com <jim@jhcarney.com>; 입니다. 

이쪽으로 이력서와 대충 자기 설명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제 구글지도를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는: 702 Green Pigeon Road, Green Pigeon, NSW 2474 입니다. 

다른 꿀팁을 드리자면 구글지도로 위에주도를 검색하면 바로 위에 벌꿀농장axelrod가 있는데 여기 들렸다가 이렇게 쭉 컨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벌꿀농장 클릭하시면 전화번호 나오니 무작정 가시는것보다 전화한뒤에 찾아가는게 좋겠네요.

아보카도 전화번호는:+61 420 934 715 이며 이정도 정보드렸으면 충분히 일자리 구하는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당.

골드코스트에서 아보카도 농장위치까지 대략 2시간 10분정도 걸리며 바이런베이에서 아보카도 농장까지 거리는 대략 1시간 40분정도 걸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일자리 정보] - 멜버른 버섯농장 컨택하기

[생활 정보] - 해외송금 간편하게 하기

[해외 여행 정보] - 발리 여행 주의사항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시티잡vs공장vs농장 비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재활용으로 돈벌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