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스 공장 호주 에이전트 이용하기

천 모모 발행일 : 2019-06-25
반응형

요세 호주 정보를 공유하는 단톡방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이 퍼스 일자리가 너무 없다고 하시는분이 많으시며 요청도 많아서 퍼스에대한 공장 정보를 적어볼려고 합니다.

이건 본인이 공장에 본인이 직접 컨택하는것이 아니라 호주 에이전트에서 알아서 잡아주는 시스템입니다.

에이전트이니 조금씩 떼먹는것은 있겠지만 일반 공장 시급과는 거의 비슷하답니다.

단점이 있다면 개인컨택과 하는사람과 조금 다른 대우를 받을수도 있다는것입니다. 예를들면 주말에 시프트가 없다거나 추가 페이를 받을수있는 기회가 잘 안온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 일하기 싫은 사람은 오히려 좋을수도 있겠죠? 어차피 이것도 모조리 복불복입니다.

어떤분은 주말 꼬박꼬박 출근할수도 있는것이고 어떤분은 주말 출근 못할수도 있는것입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장점은 본인의 시간을 조금만 사용한다면 알아서 일자리를 잡아준다는것입니다.





호주 퍼스 공장 에이전트 이용하기


에이전트이름은 편하게 챈들러라고 불리우는 곳입니다. 사이트에 접속 하면 잡서치를 통해서 본인이 구할수도 있으며 이력서를 내고 본인이 어떤 일자리 종사를 하고 싶은지 적어두면 연락이 온답니다.

대략 이력서를 보내고 5일정도 뒤에 계속 전화로 압박하면 일자리르 잘 잡아준답니다.

https://www.chandlermacleod.com/


우선 사이트는 여기이며 가셔서 구경하시며 job search에 들어가셔서 본인이 원하는 공장을 검색해보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최하단에 살펴보시면 contact us 란에 브리즈번,시드니,멜버른,애들레이드,퍼스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하는방법도 있지만 퍼스에 살고 계신다면 직접 찾아가도 좋은 거리입니다.

247 James St Northbridge WA 주소는 여기입니다. 여기가 사무실입니다. 여기서 본인의 이력서를 내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보다 훨씬 빠르겠죠? 

잡 서치는 매우 쉽습니다. 생산직으로 바꾼다음 서치 누르거나 factory 검색하시면 됩니다.

근데 공장을 검색하면 많이 안나온답니다. 공장이라고 구인정보를 올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금 영어가 되신다면 직접 찾아가서 원하는 직종을 말하거나 이력서에 작성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여길 보고 본인이 직접찾아가도 되니 2가지 방법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동차도 없고 교통편도 안좋다면 그냥 에이전트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어차피 한인잡보다 훨씬 페이도 많이받고 대우도 좋답니다. 공장마다 조금씩은 다르겠지만...

그리고 공장뿐만 아니라 다른일자리도 많이 구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본인이 원하는 직종만 선택하면 호주에서 일자리 구하는건 매우 쉬운일입니다.


에이전트에 레쥬메 보내기


이력서 보내는 방법도 매우 많지만 따로 보내는 법도 있답니다. https://www.aplitrak.com/?adid=MDA3NTYwLjgxOTc2Ljc2MTlAY2hhbmRsZXJtYWNsZW9kYXUuYXBsaXRyYWsuY29t



여기에 접속하셔서 본인의 레쥬메와 전화번호 이메일 이름과 커버레터를 보내시면 됩니다.

위처럼 되있는데 대충 이렇게 적어노면 알아서 연락 온다고 하지만 세월아 내월아 걸릴수도 있으니 전화로도 쪼아야하며 제일 좋은건 퍼스에 있는 사무실에 찾아가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본인의 시간을 조금만쓰고 공장이나 다른일자리들을 컨택한다는것은 큰장점입니다. 꼭 퍼스가 아니어도 호주에 있다면 이 에이전시를 이용할수 있답니다.

정말 내힘으로는 일자리를 도저히 못구하겠다 하시는분들은 이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남들보다 좋은 잡을 가지게 될수도 있으니 말이죠.

하지만 콜잡이니 시프트가 들쑥 날쑥 할수 있다는점은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이력서 작성하실때 호주 내 경력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니 조금 뿔려서 에이전트를 이용해서 경력을 쌓아논다음 나중에 풀타임으로 일할수있게 경력을 쌓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에는 제가 에이전시만 모아서 글을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여행 정보] - 시드니 여행 후회안할 5곳

[해외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지역선정부터 해야한다

[해외 여행 정보] - 미안하다 사랑한다 실제촬영지

[호주 여행 정보] - 멜버른 여행 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