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버른 공장정보 풋츠크레이 라마나 공장 공휴일시급60불

천 모모 발행일 : 2019-04-23
반응형

우선 점차점차 이런정보를 뿌릴겁니다. 워홀분들이 정말 워홀을 즐길라면 이런 정보가 있어야하기 때문이죠.

앞으로는 이런정보를 커뮤니티 싸이트인 호주프렌즈에 올려둘 생각입니다. 먼저 가져가는사람 임자!!

우선 이공장의 장점은 일이 매우 쉬우며 시급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티에서 15~20분 거리라는것 입니다.

차타고는 대략 13분정도 빠르면 더 빨리 갈수도 있어서 시티에서 출퇴근이 가능하다는 매우큰장점이있습니다.

단점은 조금? 일찍 출근해야합니다. 대략 6시까지 출근을 하며 바뀔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세컨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제 어떻게 컨택 하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https://lpgroup.com.au/

 

 

우선 공장의 홈페이지입니다. 멜버른만 있는것이 아니라 전지역에 거의 다있다고 해도 무방한 매우 큰 공장입니다.

이름난 곳이죠. 그래서 지역마다 전화를 하고 어디든 컨택할수 있다는것입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contact 로들어가서 지원서를 씁니다. 자기 번호랑 자기를 어필할수 있는말을 간결하지만 묵직하게 쓰도록합시다.

그리고 끝? 절대아닙니다 .여기서 쓰면 연락이 안올수도있고 언제올지도 절대 모릅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컨텍게시판에 들어가면 여기 공장의 주소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그럼 우선 전화를 해야합니다.

전화를해서 짧고 묵직하게 자기를 어필합니다. 자기가 능력이 있으니 나를 뽑으면 너가 이득이다. 이런 말투로 짧게 어필한다음 이야기를 합니다. 분명 바쁘니 끊을라고 하겠죠?

그럼 전화를 끊어버립니다. 호주에선 좋은 일자리를 구할려면 매우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력서를 가져와라 이렇게 뻔하게 말할수도있습니다.

그럼 자기를 또 어필할수 있는 이력서, 남들과 매우 다르고 특별한 이력서를 준비합니다.

평범한 이력서는 남들이 수천장보낸 이력서중에 1장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화를했다면 위에 주소로 찾아가서 얼굴도장을 찍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얼굴 도장을 찍으면서 매우 특별한 이력서를 제출한다음 집에 가는것이 아니라 매니저의 얼굴을 보는것이 좋습니다.

매니저에게 얼굴도장을 찍는것이죠. 그리고 집에 가느냐 ??

네 집에갑니다. 그리고 일 끝날때쯤 또찾아갑니다. 음료수 같은 뇌물을 들고 가는것이죠.

그리고 다음날 출근시간에 또 찾아가서 얼굴도장을 찍습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일도 안하면서 출퇴근해야하냐?? 매니저가 본심을 말해줄때까지 매일 찾아가야합니다.

매니저 입에서 지금은 정말 사람을 안구한다, 하지만 일자리가 필요하면 너를 꼭 부르겠다 이런말이 나올때까지 찾아가야합니다.

어차피 시티랑 가까우니 운동한다 생각하고 가는것입니다. 시티와 가까워서 교통편도 매우 좋으니 나쁘지 않죠?

이걸 한개만 하는것이아니라 자동차가 있다면 여기 근처인 가구공장이 있습니다.

http://kinghole.com/bbs/board.php?bo_table=farmer_01&wr_id=20

참고 하시고 이런 출퇴근을 병행하면 매우 좋습니다.

참고로 다른지역도 있습니다.

 

 

팁이 있다면 여러분들이 흔히 하는 seek에 검색해보는것입니다. 이 회사가 언제 사람을 뽑았고 본인이 구인구직 하고있는 시긱에 사람을 뽑고 있다면 무조건 이방법은 통합니다.

당연히 인터뷰를 보겠지만 인터뷰를 보는것 자체가 거의 90%는 됬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왜냐면 다른사람에 비해 엄청난 노력을 투자한걸 매니저도 알기 때문이죠.

이런방법은 이런 공장 뿐만 아니라 어떤 공장이든 사람을 뽑는다면 통합니다. 저도 호주 워킹홀리데이때 이런방법으로 공장을 다녔으면 여러분들이 흔하게 알고있는 농장도 이렇게 다녔습니다.

물론 조금 오래됬지만 제가 호주 워홀을 하고 있을때만해도 코스타란 농장이 웨이팅이 1년이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지원하고 돈도 잘버는 농장이었죠. 지금은 예전 명성이 없어젔지만..

저는 직접가서 5일만에 농장에서 일을할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이렇게 직접찾아가서 귀찮게 구는 또라이?짓이 잘먹힙니다.

 

아맞다 이공장의 시급을 설명 안드렸네요.

우선 과일 패킹을 하는 공장이며 기본시급은 대략 24불입니다.

여기서 38시간을 채우면 시급이 36불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주에 40시간을 넘기면 43불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주말같은 공휴일이나 정말 사람들이 쉬는날에 일을 하면 시급이 60불 까지 올라갑니다.

그리고 새벽시프트는 27불 오후에 일을 하면 대략 28불

토요일 36불 일요일 48불 입니다. 하루일당이 아니고 시급입니다. 이런잡 한번구하면 정말 다른일들은 하기싫어지만큼 좋은잡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농장 사기 구별하는 팁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는 새로운 사이트 seek 닷컴은 가라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홀러들을 위한 필수 10계명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여자가 할수 있는 꿀직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