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다윈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

천 모모 발행일 : 2019-06-04
반응형

최근 호주에서 dama 정책으로 호주의 가장 외곽지역인 다윈으로 이동하시는분이 매우 많아젔습니다.

하지만 막상 가본 결과 일자리 구하시지를 못하시는것 같아요. 그래서 결국 한인 사이트를 찾아보지만 다윈은 그런 사이트들 조차 없어서 더욱 힘들어지는 사태가 벌어지죠.

이러한 이유는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호주 다윈은 한국인들도 많이 없고 오히려 현지인들이 많고 그리고 생각보다 시티가 작아서 일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딜가서든 일자리를 구할사람은 다 구한다는 사실, 바로 그이유는 정보가 있고 없고 차이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호주 다윈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방법은 많지만 가장 효과적인 일자리 구하는 방법2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주 다윈 일자리 구하는 방법과 사이트를 보시죠.






우선 이러한 사이트입니다. 호주바다나 호주 나라에서는 구하기 힘든 정보입니다. 왜냐면 한국인이 많이 없고 그만큼 자리를 잡지 못한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오지잡을 구해야합니다. 제가 검색핵보고 사용해본결과 가장 일자리 업데이트가 빨리 되는곳입니다. 물론 식닷컴이나 많은곳이 있지만 그런곳은 워낙 일자리가 안올라 오기도 하며 전문직종을 원하기 때문에 워홀러들은 찬밥신세가 되는곳중에 하나이죠.

물론 여기도 전문 기술을 필요로 하는곳도 있지만 다른직업들도 매우 많습니다. 예르들면 호주 콜스 계산원 같은 기술이 필요없는 일자리를 구할수 있답니다.

한가지 사이트가 더있습니다. 여기도 은근히 업데이트가 빠르며 기술이 필요없는 음료판매를 할사람들을 구하는 전문 기술이 필요없는 사이트입니다.

위에 살펴본 일자리를 살펴보면 정말 간단하죠? 음료수를 판매하며 세일러도 구하며 서비스직종을 구하는 일들이 대부분입니다.

클릭해보면 내용과 시급을 볼수있으며 시급은 최소 다윈 시급을 대붑분 받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호주 다윈 일자리를 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못구한다면 또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하시는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darwin jobs 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나의 그룹이 나오는데 거기서도 일자리를 구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어떤 특기가 있으며 본인 어필을 해도 괜찮은 곳입니다.

오히려 일자리를 구한다면 본인이 어떤 장점이 있으며 어떤식의 일을 잘하지 적는것도 일자리를 구하는데 있어서는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이렇게 시급이 적힌채로 채용정보가 올라올때도 있습니다.

시급이 매우 강력하지만 정규직 일자리에다 전기 회사이네요. 아무래도 기술을 필요로 하는 직종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윈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 크게 2가지를 소개 해드렸습니다. 사이트를 이용한 구인을 하는 방법과 페이스북 다윈 그룹을 통해서 일을 구하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혹시 일자리를 구하는 사이트가 궁금하신분은 http://kinghole.com/bbs/board.php?bo_table=info_00&wr_id=78

여기에 들어오셔서 확인하신다음 접속하시면 된답니다.

다윈은 커뮤니티 사이트가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일자리를 구해야합니다. 그 더운날에 이력서 뿌리시는분은 없으시겠죠? 이력서는 옛날방식입니다. 백날 구해도 좋은 일자리 구하는건 천운이 필요한 운보다는 확실하게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또한 영주권을 노리고 가시는분들은 일자리를 잘선택하셔서 바로 연계가 할수있게 플랜을 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혹시 dama 를 노리고 영주권을 취득 하시는분들은 영주권 지원 직종 117개를 번역해놓은 글이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kinghole.com/bbs/board.php?bo_table=info_00&wr_id=79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지역선정 고르는데 도움되는 글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에서 좋은 공장일 구하는 방법

[호주 일자리 정보] - 멜버른 공장정보 풋츠크레이 라마나 공장 공휴일시급60불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는 새로운 사이트 seek 닷컴은 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