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패스트푸드 할인 모음집

천 모모 발행일 : 2020-02-17
반응형

한국과 호주의 차이점이 있다면 호주 패스트푸드는 매우 저렴하단건데요. 애초에 한국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다고 생각들지만 할인을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사먹을수 있답니다.

자기는 엄청 건강해서 건강을 우려 안한다면 패스트 푸드를 먹는것도 시간도 아낄꼄 매우 좋은 선택이랍니다.

그럼 이제 호주안에 있는 유명한 체인점들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호주에 처음오시는분들은 이러한 할인받는것도 모르고 그냥 사먹는데 할인모음집만 알고 있어도 매일 먹어도 돈저렴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거의 주에 안겹치게 할인해서 먹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패스트푸드 헝그리잭스


호주 패스트푸드 헝그리잭스


헝그리잭스는 호주에서 가장 저렴하다고 할수 있는 햄버거입니다. 이름은 헝그리잭스지만 한국에서는 버거킹으로 많이 알려저있는 상품입니다. 버거킹은 와퍼로 유명하며 호주에서 할인쿠폰과 할인받는 방법이 무수히 많답니다.

우선 헝그리잭스 어플을 받아서 shake 라는 기능이 있는데 헝그리잭스 매장근처에서 몇번흔들면 랜덤으로 할인이 나옵니다.

하루에 2번공짜이며 large 세트는 무조건 나온다고볼수있는 매우 좋은 어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 오른쪽 하단에는 저렴하게 상품을 판매하는데 햄버거 1개에 4불 이런식으로 할인을 많이해준답니다.

어플을 받으면 무조건 할인을 받을수있는 헝그리잭스입니다.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맥도날드 취업 인터뷰질문



호주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호주 패스트푸드 맥도날드 할인방법


맥도날드는 워낙 어플로 할인을 많이 받을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모르시는분들이 많지만 어플을 받으면 거의 햄버거세트를 30~40%할인받아서 먹을수 있는것이 맥도날드입니다.

호주에서도 마찬가지인데 한국과 조금 다른것이 있다면 가끔씩 기계에서 주문할때 감자튀김을 1불에 할인하면서 판매한답니다.

또한 어플로 할때는 헝그리잭스처럼 쿠폰을 모아두는곳도 있으며 일주일에 2개 갱신하면 쿠폰을 받을수 있답니다.

이 어플이 좋은게 정말 갑자기 이벤트를 해서 햄버거세트를 공짜로 먹을수도 있고 매우 저렴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천모모 호주 블로그] - 호주 일자리 고용형태 풀타임? 캐쥬얼?





호주 패스트푸드 kfc


호주 패스트푸드 kfc 치킨데이


호주에는 한국과 다르게 kfc에 치킨데이가 있답니다. 닭 몇조각을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원래 가격에서 딱 절반 50% 할인해서 먹을수 있답니다.

워낙 유명한 이벤트이지만 한국에서 처음 오시는분은 잘 모를수도 있기 때문에 적어놨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KFC는 매주 화요일은 치킨할인데이?

자세한글은 여기서 볼수있으며 기계로시킬때는 안보이는데도 있지만 직원한테 시키면 알아서 절반가격으로 결제를 해준답니다.

꿀팁이 있따면 그냥 치킨 말고 스파이시 크리스피 치킨을 드시면 한국 치킨에서 약간 매콤한 치킨을 먹을수 있답니다.






한국에서 비싸고 호주에서 매우 저렴한 도미노 피자


도미노 피자가 애초에 매우 저렴하지만 매주 화요일에는 피자가 1+1로 판매한답니다.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먹고싶지않았지만 호주에서는 한번 1+1로 시키면 냉동실에 넣어서 귀찮지만 배고플때 매우 요긴하게 피자를 대펴서 먹을수 있답니다.

또한 호주 도미노 피자공식사이트 들어가면 도미노 피자 30% 할인쿠폰을 받을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호주 도미노피자 공식사이트 하인 하는것 보러가기






호주 피자헛


호주 피자헛도 매우 할인을 많이 한답니다. 거의 한판당 7불에 먹을수 있는데 세트로 시키면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피자 2~4판은 그냥 시킬수 있답니다.

또한 작은 피자 픽업해서 먹으면 5불안에 한판먹을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저렴하지만 화요일에는 사이드메뉴 반값으로 판매한답니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사이드메뉴 할인중에 치킨윙은 어떤 지역이든 반값으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호주 패스트푸드 서브웨이


호주에서 서브웨이는 진짜 많이 보이는 햄버거 매장이랍니다. 호주 서브웨이를 안가보는건 한국에서 불고기를 안먹는거와 똑같다는 말도 있을정도로 호주 서브웨이가 맛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잘 몰라서 잘못주문 시키는것이 있는데 직원도 말을 안해준답니다. 어플이나 따로 사이트에 들어갈 필요없이 매장에서 바로 시킬수있는 할인인데 호주 서브웨이에서는 요일마다 할인하는 8인치 롱풋 메뉴를 할인한답니다.

가격은 대략8~9불인데 요일보고 먹고싶은 메뉴 할인하는날 먹어도 된답니다.

웃긴건 다른 햄버거 하프에 8불인데 롱풋이랑 같은 가격내고 하프 시켜도 아무말 안해주기 때문에 꼭 알고 있어야하는 꿀팁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