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세븐일레븐 어플받으면 매일 공짜상품이?

천 모모 발행일 : 2019-12-19
반응형

호주에서 이동하다보면 무수히 많이 나오는것이 세븐일레븐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매일 마다 공짜로 음식을 준다면 어떨까요? 바로 세븐일레븐 어플만 다운받아도 매일 하나씩 공짜로 주던가 할인가로 저렴하게 판매한답니다.

사용법은 어플켜서 바코드만 찍으면 무료상품이나 할인정보를 볼수있는데 바코드로 찍으면 바로 무료상품을 받을수있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일할때 매일같이 음료수를 사먹는데 이것을 공짜로 먹는다면 매우 좋겠죠??

사용법부터 알고 가실게요.





우선 호주 세븐일레븐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my offers에 들어가시면 현재 할인하는 특가와 무료상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free 는 가끔씩 올라오는데 현재 12월19일 기준으로 600ml 펩시콜라를 공짜로 주고있네요.

그밖에도 콜라2리터와 얼음팩을 단돈8불에 할인하고 있으며 다크초콜릿도 단돈 2불에 판매하고 있네요.

사실 호주에는 이러한 어플과 알고있으면 매우 득이되는 어플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하나하나 공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첫번째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고 호주에서 대중적인 세븐일레븐 프리상품을 소개시켜드렸습니다.


이러한 어플들을 잘이용한다면 음료수도 공짜로 먹으며 매일매일 할인받을수 있으니 매우 좋겠죠?

매일매일 이러한 상품들이 업데이트되니 매일 확인하면서 무료상품 드시길 바랍니다.

더운날에 하루에 음료수값만 아껴도 많이 절약되니 이렇게 절약하셔서 부자되세요!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폐차장 이용법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에서 3개월간 10000불 모으기 프로젝트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연금 환급 금액이 다른 이유

[해외 여행 정보] - 입국심사때 한국인이 많이 하는 실수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입국 신고 꿀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