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에서 3개월간 10000불 모으기 프로젝트

천 모모 발행일 : 2019-12-12
반응형

예전부터 말하였지만 호주에 계신분과 한국에 계신분과 상관없는 프로젝트를 하나 진행하려고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수익이 나야하는분이 지원가능하면서 목표를 3개월간 10000불을 모으는것이 목표입니다.

만든 취지는 어느정도 수입이 되시는분들은 세이빙을 목표로 두며 돈이 조금 부족하신분들은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같이 청소라도 진행하는것입니다.

같은 지역에 있으면서 새벽부터 부지런히 일을 하면서 돈을 더 모으는것이 핵심입니다.

목표는 1개월관 3333불을 모아야하면 1주로 치면 대략 800불정도 세이빙을 해야한답니다.

현재도 1주일에 1000불넘으시는분들이 많은데 세이빙 습관을 들여서 10000불을 넣어야 합니다.

최종목표는 돈을 모아서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라 세이브하는 습관을 가지고 목표한금액을 가지고 여행을 한다거나 의미있게 사용하는것이 최종목표입니다.







프로젝트 진행방법 주에 혼자서 1000불을 넘게 버는사람들


우선 1000불이 넘기 때문에 3개월간 800불만 본인의 세이빙 계좌에 입금하신다음 잔액과 넣은돈을 사이트에 인증해주시면 된답니다.

굳이 인증을 안하셔도 되지만 귀찮더라도 인증을 하게 된다면 목표에 다가가는데 의지가 생길수 있으며 다른 분들도 여러분들의 인증을 보고 자극이 되어서 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을것 같아서 인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인증에 필요한건 세이빙 계좌에 잔액과 얼마를 입금하였는지 적어주시면 된답니다.








1주일 수입이 800불이 안되는 분들


우선 800불 입금이 불가능하신분들은 800불 입금을 만들어 주셔야합니다.

아예 수입이 없으신분들은 아쉽지만 불가능하며 일주일 수입이 500불 정도 수입이 되시는분들은 차가 있는분들과 차가없으신분들을 모여서 같이 새벽에 할수 있는 일을 구해서 800불을 만드는것이 목적입니다.

혼자하셔도 상관없지만 핵심은 800불을 만들어서 세이빙 하는 습관을 가지시면 됩니다.




새벽에 일찍일어나는 습관, 세이빙하는 습관


새벽에 일어나는게 쉬운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남들보다 빠른 오전 5시에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성취감을 가지고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새벽에 일찍일어나는 습관과 돈을 모으는 습관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지 명확하게 가리켜 줍니다.

우리는 평소에 '정신없이 바쁘다'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 부자가 되고 싶다'라고 말을 한답니다.

하루하루 매일정신없고 돈을 모으지 않고 친구들과 술을 먹고 쓰면서 부자가 되길 바라는건 뜬구름을 잡는 허황된 생각일 뿐입니다.

삶의 변화를 주기위해서는 평소 습관부터 바꿔야한답니다. 

평소에 사소한 목표라도 잘 못이루시는분들은 1주일에 입금하시는것이 아니라 2~3일 또는 하루하루 자기통장에 입금을 하면서 저축을 합니다. 

그뒤로 3개월뒤나 호주 생활이 끝났을때 그돈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목표를 적은뒤 공개선언을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라 돈을 모으는 습관을 가지고 3개월동안 1만불을 모아서 이후에 그돈을 가지고 어떤것을 의미있게 하자는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참여방법


현재 단톡방에서 43명이 참여를 하신다고 말씀하셨고 페이스북에서 인원을 늘려볼 생각으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를 하나만들어서 거기에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또한추가로 필요한 게시판을 말씀해주시면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연금 환급 금액이 다른 이유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입국 신고 꿀팁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세컨비자 지역 포스트코드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최저시급 2019년 기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