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보카도 뛰어난 효능

천 모모 발행일 : 2019-05-11
반응형

호주에서는 매우 쉽게 구할수있는 식품인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요세는 한국에서도 많이 쉽게 구할수 있으며 호주에서는 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할수있는 슈퍼 웰빙푸드중에 하나인 아보카도를 설명해드릴려고 합니다.

아보카도에는 매우 뛰어난 효능들이 있답니다. 천천히 살펴보고 아보카도를 먹는 생활을 가지면 좋을것 같아서 포스팅해볼려고합니다.

칼로리도 매우 낮은데 포만감을 쉽게 채워줘서 다이어트에도 매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저있는 아보카도 효능!

알아보러 가시죠!






아보카도 효능- 뇌의 건강을 챙겨준다.


아보카도는 오메가3지방산과 천연 비타민e로 가득 차있답니다. 이 두가지 영양분 모두 뇌와 심장질환에 매우 좋다고 알려저있답니다.

뇌는 사람의 코어핵심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비판적 사고를 담당하는 전두엽 피질의 혈액공급을 향상시킨다고 합니다.

아보카도는 좋은 지방이 많아서 단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뇌영향에도 매우 좋은 영향을 끼치지만 심장질환을 낮추는데에도 좋은 효능이 있답니다.

슈퍼웰빙푸드 답게 아보카도 효능이 상당하죠? 권장량은 하루에 1개라고 합니다.



아보카도 효능-각종영양소가 풍부하다


영양소중 비타민은 지용성이므로 신체에 지방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비타민 a,k,d,e등이 있는데 채소와 아보카도를 함께 섭취한다면 채소가 보유한 모든 종류의 바티민을 더욱 쉽게 흡수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안에 들어있는 pfa 성분이 몸에 도움이 되는 소염제로 ,염증을 줄여서 관절염을 방지할수 있답니다.

또한 아보카도에는 비타민 c나 e와같은 중요한 항산ㄴ화 물질이 함유되어있어서 모든 인체에있는 염증에 대항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에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이라는 영양분이 있는데 이러한 성분들은 눈의 건강을 좋게한답니다.

눈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항산화 물질로써 유해한 빛으로부터 우리의 눈을 보호해주기도 한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에는 식이섬유가 많음을 넘어서 풍부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과 신진대사를 높이는데 중요한 성분이랍니다.

갑작스럽게 체내 혈당수치가 치솟는 혈당 스파이크를 줄일수있답니다.


아보카도 효능-다이어트에도 매우 좋은 식품


아보카도는 체중감량을 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에게 좋은 식품으로 알려저있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서 지방보다 느린 연소 에너지로 저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보카도를 먹은후에는 포만감을 쉽게 느낄수있으며 점심에 1개만 먹어도 많은 포만감을 느낄수있답니다.


아보카도 효능- 채소중에 가장 많다고 소문난 칼륨


아보카도에는 칼륨이 바나나보다도 매우 많다고 합니다. 칼륨이 많이 함유된 푸드로 풍부한 칼륨을 섭취할수 있답니다.

칼륨을 섭취하면 혈압을 낮출수있으며 뇌졸증 ,심장 질환,신부전증의 위험을 낮추는데 매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다양한 영양소가 있다.


아보카도에는 몸의 조직을 성장 시키고 면역력 항상에 필수적인 역활을 하는 비타민 c가 있으며 비타민 종류는 b6,e,k,엽산,섬유소,판토텐산,리보플래빈,나이아신,마그네슘,칼륨,구리,망간,티아민,철분,인,아연등 20가지에 이르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미네랄은 피부질환에 뛰어난 효과를 주고 있으며 노화방지에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네랄을 많이 먹은사람은 쉽게 늙지 않는다라고 불리죠. 

노화방지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아보카도 이 한가지만 드셔도 풍부하게 영양소 섭취를 할수 있으니 매우 좋겠쥬?


아보카드의 효능으로는 세계가 인정하는 슈퍼푸드입니다. 기네스북에 등재될정도로 영양분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열매로 아보카도만 먹어도 수분흡수,좋은피부,항산화작용,심혈관질환,위장기능 강화,콜레스테롤감소,혈압을 조절하고 당뇨병 환자에도 좋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마트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과일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는 생소한것이 사실입니다.

아보카드는 동그랗고 과피가 너무 검지 않은것을 고르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는 보관이 매우 어려워서 익지 않은것을 냉장고에 넣으면 자칫 상할수도 있기 때문에 구입할때는 소량으로 구매해서 보관하시는것이 매우 좋다고 합니다.

거의 한국으로 치면 보약이라고 불리는 아보카도 슈퍼웰빙푸드로도 뽑히고 기네스북에도 나왔다면 이제는 어느정도 먹어서 자기몸관리, 영양분을 섭취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먹을때는 맛이 없을수도 있지만 인터넷에서 맛있게 아보카도를 먹을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고 더 즐길수있다면 당신의 몸은 건강해질것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아보카도가 엄청나게 미모를 유지하는데 있어서 효과적으로 영양분을 섭취하는데 아실것입니다.

여성들에게 부족한 미네랄인 엽산과 철분이 아보카드로 보충할수 있으며 임산부에게도 영양보충을 해주는데 매우 좋다고 합니다.

아무리 나이가 어리다해도 조금씩 영양분을 섭취한다는것은 좋은것입니다. 남들보다 더 젊어보일수 있으며 더 건강할수 있죠.

영양분을 섭취할때 건강을 잃고 섭취하는것은 의미가 없답니다. 건강을 잃기전에 미리 섭취를 해야지만 더 건강하게 지낼수있는것이죠.

아보카도의 영양분을 섭취하는것은 큰병을 미리 예방하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겁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에서 어플로 돈버는방법

[호주 여행 정보] - 멜버른 여행 가볼만한곳

[생활 정보] - 집 구할때 반드시 알아야하는 꿀팁, 전세 사기 예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