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에서 어플로 돈버는방법

천 모모 발행일 : 2019-05-07
반응형

호주에도 점점 어플이 만들어 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포스팅은 호주에서도 어플로 돈버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나라 어플중에서 광고를 보면 몇백원씩 주고 기준치 이상 현금이 쌓이면 출금하거나 기프티콘으로 바꿀수있는 어플이 있죠?

그것과 같은 원리인 어플이랍니다. 그것이 호주에 존재했습니다.

바로 어플이름은 voxpopme 입니다.


가입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면 처음 가입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회원가입해서

이메일주소랑 비밀번호만 있으면 회원가입이 필요하답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준비물이있는데 바로 출금할때 받아야할 인터넷 통장입니다.

우리나라는 그냥 통장으로 받아야하지만 호주는 그렇게 바로 못한답니다.

그래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이팔 아이디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할떄 페이팔을 적어주셔야 나중에 돈을 받을수있답니다.

페이팔 회원가입도 그렇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영어를 못하시는분들은 약간 어려우실수 있으나

우리는 네이버란 포털사이트에서 페이팔만들기만 검색하여도 충분히 회원가입을 할수가 있답니다.

그것도 매우 쉬운방법으로 사진까지 다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팔과 회원가입까지 끝냈다면 이제 어떤광고가 있는지 보시면 됩니다. 심심풀이로 하루에 하나만해도 호주는 아시다시피 물가가높고 단가가 세서 아마 카불처 딸기 따는거보다 많이 버실겁니다.


보통 위처럼 질문들이 있을겁니다. 단가가 aud0.55불이면 한국돈으로 500원 조금 넘는돈이 매우 단가가 좋죠?

그래서 인기도 매우 많답니다. 보통 저렇게 하나 떠있지 않고 많이 떠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질문에 빨리 답변하면 할수록 저게 없어지고 마감을하여서 없는것입니다.

그래서 정말 조금 열심히 하고 시간 남으시는분들은 알람설정을 해놓고 답변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3개만해도 1500원이니 그렇게 한달 30일을 하면 30일x1500원 대략 4만5천원 50불 정도가 공짜로 생기는것입니다.

물론 적은 돈이긴하지만 누워서 돈버는것이 메리트이고 누누히 말하는 공짜돈이니 정말 좋은 어플입니다.


그리고 질문에 대해서 답변을 영작한다음 그대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렇게 얼굴을 보이면서 녹음한뒤 그 질문에 대해서 본인의 생각을 이야기 하면 됩니다.

뭐 우리가 사람말할때처럼 완벽한 영어를 구사할 필요도없으며 그냥 번역을 천천히하고 문장을 만들어서 짧게 만들면됩니다.

그리고 모두 방법이 다르지만 저렇게 동영상을 찍을때는 1분정도 뜨니 천천히 말해서 시간을 벌면 정말 간편한입니다.

그리고 꼭 얼굴이 안나오고 그냥 인형같은걸로 대충 말하는식으로 말해도되니 구지 얼굴이 안나와도 됩니다.

그리고 얼굴이 나와도 다른사람에게 공개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도 조금 걱정된다 싶으면 인형같은걸로 더빙한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말씀하시면 됩니다.

각 질문 마다 다르지마 저렇게 음식이나 메뉴같은걸 말할때는 대략 1분정도이니 천천히말하고 영문장을 미리 만들고 천천히 해석해노면 매우 쉽습니다.

위에 질문도 매우 쉽죠?

그리고 원하는 답변을 다하면 위에같은 창이 나오는데 저기 아래에 up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몇분뒤에 승인이 나면 초록색 동그라미로 바뀌고 돈이 들어온답니다.

그리고 돈이 들어온다 해서 바로 페이팔통장으로 받는것이아니라 어느정도 모이면 현금으로 변경해서 쌓이면 됩니다.

근데 광고 단가가 한번 질문으로 500원이니 정말 많으면 하루에 1만원도 받을수 있다.

그만큼 아주 좋고 쉬운 어플이다. 


그리고 제가 설명하는 어플중에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에서 안나오는것들이 있는데 그건 해당국가가 호주로 설정되어있어야합니다.

아마 호주에서 휴대폰 개통하면 알아서 검색해도 나온답니다.

영어로 말하는 연습도 할수 있고 돈도 벌수있으니 일석이조인 어플이다.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한국가기 전까지 습관처럼 우리가 양치질 하는것처럼 이런거 2~3개씩 하루만 해도 1~2년으로 쌓아도 정말 많은돈이 나온답니다.

그러니 무시하지말고 티끌모아서 태산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호주에서 1~3년있다고 가정하면 정말 큰돈이 쌓인답니다. 거의 2년에 100만원도 넘게 쌓이니 꼭 해보셔서 호주에서 많은돈 버시기 바랍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지역선정 고르는데 도움되는 글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오랜만에 홍보합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5000불 필요한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