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 필수

천 모모 발행일 : 2019-04-18
반응형

호주 워킹홀리데이정보를 알아보다가 신기한 사실을 발견했답니다.

바로 이제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하는데 있어서 호주돈aud5000불 잔고 인증을 필수로 해야한답니다.

바로 4월18일부터 이런증명이 생겼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장점은 사실 비자가 언제든 자유롭다는 것이 장점인데 이것이 이제 제한이 생겼네요.

아무래도 호주 워킹홀리데이의 의미를 생각해서 새로 만든 법이라고 생각듭니다.

원래는 자유롭게 비자신청이 가능해서 대학생분들이 많이 오셨는데 이제는 쉬운비자가 아니게 되었네요. 흐규

원래 잔고가 필요하다는건 있었지만 증명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도 증명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에 대해 주의사항

본인이 가지고 있는 여권과 통장을 증명하는 영문네임이 같아야한다고 하네요. 아직 최신날짜라 정확한건 없지만 대충그렇다고 하네요.

호주달러가 찍히게 발급 하거나 미국달러로 인증하시면 된다고합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할때 금액은 aud 5000불 이상으로 인증하셔야합니다

. 아마 인증하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있을수있어서 간단히 설명드리면

[호주 워킹홀리데이] - 한국에서 커먼웰스 계좌 만들면 유지비1년공짜,계좌개설하는방법

위 글을 읽고 호주 계좌를 개설하신다음 환전하셔서 넣으시면 되겠네요.

통장 잔고를 인증할때는 최근 7일이내에 서류가 필요하답니다.

이제부터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하는사람이 많이 줄겠네요. 너무 까다롭고 학생분들이 500만원을 증명하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이제는 호주 워킹홀리데이도 부자만 갈수있는 지역이 되어버렸네요.

한가지 다행? 인것은 아직까지 필요한 영어테스트나 시험이 없다는건 다행입니다.

호주에 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abcd도 모르시는분들도 많기 때문에 이부분은 다행이라고 생각드네요.

 

 

 

어떻게 보면 학생비자보다 비싸진 워킹홀리데이 비자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서 정보가 많이 없지만 조만간 워킹홀리데이를 신청하시는분이 있어서 그분 한테 정보를 받을생각입니다.

랜덤으로 증명을 받는지 아니면 정말 말그대로 필수인지는 나중에 봐야 알것 같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하는데 있어서 더어려운건 없는지 살펴볼 생각입니다.

 

물론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오신분들도 방법이 없는건 아닙니다. 지금은 정확하지 않지만 한국은행도 잔고증명서를 뽑아서 제출이 된다고 가정을 하면 잠깐 500만원을 넣은다음 뽑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가족한테 돈을 잠깐 빌려서 인증만받고 뽑아서 고대로 돌려주기만 한다면 별로 문제될건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aud 호주달러로 인증을 하라고 하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는데 차질이 생길건 분명합니다.

 

 

그리고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학생비자할때도 잔고증명이 필요합니다. 취업비자도 마찬가지이지만 모두 잔고증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잔고증명을 대행해주는 업체도 매우 많습니다.

아마 예상컨데 호주 워킹홀리데이도 잔고증명하는 대행업체가 생길수도 있겠네요.

정말 호주는 계속 바뀌어서 누구에게는 위기가 되고 누구에게는 기회가 되는 세상인것 같습니다.

계속 이민법도 바뀌고 있고 호주 워킹홀리데이에 관해서 비자도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현재는 호주 워킹홀리데이 세컨비자 를 넘어서 써드비자 까지 생기고 있고 점차 하나하나 수정되고 있답니다.

아마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시는분들은 조금 더 빨리 진행하시는것이 좋을것이라고 판단되네요.

혹시 궁금한분들이 많으실것 같아서 추가로 알려드리자면 그전에 비자를 신청하셨던분은 상관이없다고 합니다.

2019년 4월 17일자 부터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신청하신분께 해당되는 내용이니 그전에 신청하시는분들은 가볍게 무시하셔도 됩니다.

이후 날짜에 신청하신분들은 잔고증명이 필수이니 참고하시며 그래도 워홀을 가실분들은 조금더 귀찮고 준비할게 많은셈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다음비자인 세컨비자도 조금씩 어렵게 바뀌고 있답니다. 저가 워킹홀리데이 일때만 해도 페이슬립한장 필요없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모든걸 다 증명하실만큼 까다로워젔답니다.

아마 점점 한국은 까다롭게 바뀔것 같습니다.

점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간사람에게도 세금이 강해지고 있으며 호주가 불경기인만큼 상황이 매우 안좋은가봅니다.

아마 바뀐다면 더욱 안좋게 바뀔거란 예상이 드네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농장 사기 구별하는 팁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는 새로운 사이트 seek 닷컴은 가라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오지잡과 한인잡의 장점과 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