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오랜만에 홍보합니다.

천 모모 발행일 : 2019-05-05
반응형

여러분이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떠날때 질문과 정보를 받을수있는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제가 만들었습니다. 서로 궁금한점도 많고 일자리정보도 공유할수 있는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호주프렌즈입니다.

물론 지금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답변해주시는분이 한정적이지만 조금만 여러분이 참여해주신다면 빨리빨리 성장할수 있는 사이트가 될것입니다.

우선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든 이유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도 있겠지만 호주에 계신 워홀러분들이 농장과 공장사기를 많이 당한답니다.

그런정보를 미리 갔다온사람과 공유를 한다면 사기 당할 확율을 줄일수 있기때문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유입량이 많아진다면 조금씩 여행사들과 유학원들 컨택을 통해서 조금더 할인받아서 혜택을 받을수 있게 만든것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

https://kinghole.com

우선 사이트를 홍보하자면 매우 허접하게 생겼답니다. 하지만 호주에서 우리가 데이터를 아끼기 위해서 별다른것 없이 만들었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이런것들은 모조리 빼버려서 우리가 호주에서도충분히 데이터를 아낄수있고 사람들이 부담없이 볼수있게 만들었답니다.

그래서 오로지 글로만 만들어저있고 매우 간편하고 필요한것만 넣었답니다.

아무래도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다보니깐 데이터를 줄이는 방식으로 만들었답니다.

그리오 좌측에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들어가는것과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갈수있게 쉽게 만들어놨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구축을 해놨는데 모바일은 100프로 텍스트로만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호주커뮤니티 사이트에 비해 허접하게 생겼답니다.

 

 

이건 게시판입니다. 이 사이트의 인기글이 옮겨지는 것입니다.

조회수만 보면 매우 높죠 그만큼 여러분은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하고 정보를 원하고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마찬가지로 정보를 원하는것입니다.

혹시 정보가 있다면 먼훗날 한국에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오는 후배들에게 정보를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판은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빠질수없는 그냥 자유 소통공간입니다.

그냥 아무런 말을하고 뭐 홍보도 하고 그런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과장된 광고나 허위사실을 말할경우는 제제가 들어갑니다.

최대한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만 가져가고 친목을 다질수있게 만든 게시판입니다.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뿐만아니라 다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있는 자유 게시판입니다.

한번씩 인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여기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입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처음간다면 모르는 부분이 많고 해외에 처음나가시는분들도

매우 많답니다. 그래서 궁금증을 해소 시키는 게시판이죠.

제가 처음갈때는 유학 박람회 이런것도 다찾아보고 책도 찾아보고 그랬답니다.

이제와서 느끼는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지만 차라리 내가 궁금하고 물어보는 게시판이 있었다면 좋았겠지?

라고 생각해서 만든 게시판입니다. 그냥 모든 부분 다물어보시면 된답니다.

 

 

정보와 팁 게시판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정보와 팁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제가 여기 블로그에 적은것처럼 요세는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글을 쓰고 있답니다.

물론 조회수는 적지만 쌓이고 쌓이다보면 점점 많아질거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이 대략 40개정도 있는데 정말 호주가기 전에 알고 가면 좋은 정보들이 많으니 한번씩 들어가 봅시기 바랍니다.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 농장과 공장정보입니다.

지금 농장에 있거나 공장에 계신분들이 올려주는 현지 느낌을 전달하는 게시판입니다.

많이 공유 해주시는분들이 많지만 조회수만 보면 높지만 답을 해주지 않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를 공유받았다면 감사합니다 라는 작은 답례라도 해주신다면 나이스한 사이트가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지 느낌 뿐만아니라 좋은 공장과 농장 정보가 있다면 공유가 가능하답니다.

확실히 현지 정보보다는 좋은 공장 정보를 공유하니 조회수가 매우 높더군요.

사람들이 많으면 경쟁이 치열하니 지금 없을때 우리끼리만 정보 공유하자구요!!

이건 이번에 만든 수입공개 게시판입니다. 사실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라서 만든 게시판입니다.

호주에 올때 어떤일을 해야하는지 ,어떤일은 얼마를 버는지 수입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매우 많답니다.

그래서 만든 게시판입니다.

저도 다른분들이 어떤잡을 할때 얼마를 버는지 매우 긍금하였기 때문에 만든 게시판이고

본인이 돈을 많이 번다면 자랑해도 되는 게시판입니다.

그대신 지역과 어떤일을 하고있는지 상세하겐 아니어도 그냥 키친핸드면 키친핸드,카페,타일 이런식으로라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이 게시판은 만든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공유를 많이 안했지만 여러분들이 조금씩 적어주신다면 활발해질것 같습니다.

이게시판은 호주에 좋은 잡들이 보이면 제가 공유해논 게시판입니다.

일자리는 매우 많지만 좋은 잡을 못고르시는분들이 많길래 만든 게시판인데 회원가입이 필요해서 구글이나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는 노출이 안되고 있답니다.

그래서 조회수가 형편없네요. 일을 못구하시는분들 위해서 시급 20불 넘는 일자리만 공유한건데

일을 모두 잘구하셔서 필요가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좀 상황보고 이 게시판을 없앨려고 합니다 ㅎㅎ

이게시판은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만 볼수있는 호주 경험담,썰 게시판입니다.

그냥 재미없어도 되고 재미있는 내용있다면 서로 공유하고 좋은 정보를 공유할수 있다면 그냥 막쓰는 게시판입니다.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 이기 때문에 만들어봤답니다.

여러분들의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면 들려주세요! 그리고 좋은 정보들도 많으니 한번씩 재미로 읽기에 좋습니다.

사실 이게시판은 vip 정보 게시판입니다. 정보라기 보다 지금은 저밖에 못들어가는 게시판입니다.

앞으로 활성화될텐데 호주에서naati운전면허 공증 ,기본증명서,가족관계증명서,범죄기록증명서 이런걸 할때 naati 가 필요 하답니다.

근데 이게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 이사이트를 보고 이용한다고 말씀하시면 조금더 할인 받을수 있답니다.

호주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든 이유가 있는 가장 큰 게시판입니다.

하나 분명한건 유학원이나 개인으로 했을때보다 훨씬저렴하다는것입니다.

vip는 그냥 많은글을쓰고 정보를 많이 공유하신다면 올려드리고 있습니다. 어차피 사람이 많이 이용안해서

일일이 수작업으로 하고 있답니다.

지금은 naati 번역 한개만 혜택이 있지만 앞으로는 유학,여행사,쿠폰등등 많이 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될려면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하구요 ^ㅡ^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이사이트에서만 사용하는 단톡방이 있답니다.

지금은 40명으로 제한을 두고 있으며 댓글이나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분만 입장 가능합니다.

제가 정한건 아니고 안에 계시는 40명들이 친목을 다지고 싶고 정신없이 정보를 공유하기 싫다고 말씀하셔서

40명으로 인원제한을 두었답니다.

혹시 들어가고 싶으신분들이 많이 없겠지만 ㅎㅎ 생기신다면 자유게시판에 살포시 글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