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에서 커먼웰스 계좌 만들면 유지비1년공짜,계좌개설하는방법

천 모모 발행일 : 2019-03-21
반응형

커먼웰스를 미리 한국에서 만들어서 가자마자 바로 받을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십니까? 한국에서 미리 만들면 계좌유지비도 1년공짜!! 미리 만들면 좋은점이 한국에서 호주로 갈때 큰돈을 가저가야 하는데 계좌를 미리 만든다면 돈으로 안들고가고 계좌로 미리 옮겨서 가져갈수있습니다.

바로 한국-호주계좌로 옮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나 한국은행에서 호주은행으로 바로 송금하면 2~3일안에 걸처 호주계좌로 돈이 옮겨지게 되고 호주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카드를 액티비티 해서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https://www.commbank.com.au/moving-to-australia/banking.html

우선 이리로 접속하신다음 open account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은 그냥 계좌를 만드는것이고 오른쪽은 학생비자 계좌를 만드는것입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학생비자 계좌는 계좌유지비가 존재하지 않으며 약간의 이자가 세다는것이죠.

[생활 정보] - 호주 계좌 종류와 카드종류를 알아보자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초기준비 호주은행 계좌 수수료와 이자율 알아보고만들자

궁금하신분들은 이글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워킹홀리데이분들은 왼쪽 open account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당연히 one을 눌러서 본인이 혼자 사용할 계좌를 만드시면 됩니다.

적으실때는 날짜/월/몇년도 이렇게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성은 mr 여성은 여성분은 ms,miss 하시면 됩니다.dr은 의사나 박사 ,prof 교수입니다.

이름과 성을 햇갈려하시는분들은 한국과 반대로 보시면 편합니다. 더편한건 여권을 보고 적는것이죠 ㅋ

 

본인의 국적과 본인의 이메일 그리고 전화번호를 적으셔야 합니다. 만약 본인의 휴대폰번호가 010-9876-5432 라면 앞에010의 0만 빼고 1098765432 를 적으시면 됩니다.

본인이 태어난해를 적으시면 됩니다 1995년생 1월23일 생일이라면 23/01/1995 이렇게 적으시면 됩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op_hty&fbm=1&ie=utf8&query=%EC%98%81%EB%AC%B8%EC%A3%BC%EC%86%8C 

접속하시면 네이버 영문주소 번역해줍니다. 그냥 본인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알아서 영문번역해줍니당

이건 이제 본인이 수령할 장소를 적는겁니다. 당연히 본인이 살 집인 가까운곳이 좋겠죠? 아니면 어학원이나 이런곳 근처에 한다면 어학원을 들렸다가 자연스럽게 들릴수있으니 좋겠죠?

타입은 워킹홀리데이 분들은 워킹홀리데이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직 직업이 없으니 위에처럼 노직업을 선택하도록 합시당

본인의 연봉을 묻는질문입니다. 대부분 맨밑에있는 IDON,T KNOW를 합니다.

본인이 사용할 비밀번호와 비밀번호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OPEN NOW를 누른다음 그다음 페이지에서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READ AND PRINT를 눌러서 프린팅을 하시거나 이화면을 캡처하시면 됩니다. BSB와 ACCOUNT NUMBER는 본인이 알고 있어야하며 주로 쓰는거이기때문에 따로 메모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들때는 2주전 부터 한달 전에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호주에 출발하기전날 만든다면 카드를 못받아서 의미가없어요.

그래서 미리 만들어야합니다. 호주에서 첫번째 숙제로 뽑자면 계좌를 만드는것이 첫번쨰 숙제일수도있습니다.

만약 한국에서 안만들고 호주에서 만들고 싶다면 금방 만들수있습니다. 하지만 2000불이상으로 수입을 넣어야지만 유지비가 안들고 만드는데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드를 받는데 1주일 걸린다는사실!! 본인에 상황에 맞게 어떤상황이 좋을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TFN 신청 쉽게 5분안에 하는방법 사진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