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 비비드축제 알고계시나요?

천 모모 발행일 : 2019-05-25
반응형

2019년 5월24일부터 ~ 6월 15일까지 시드니 비비드축제를 시작합니다. 비비드 시드니 는 11주년을 맞이하여 조명 예술가와 작곡가들, 그리고 훌룡한 아티스트들이 모여 창의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축제입니다.

오색찬란한 도시의 모습과 새로운 형태의 예술에 눈을 떠보세요.

아름다운 음악에 몸을 맡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려보세요. 2019년에는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예술가이자 영화제자작인 andrrew thomasa huang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에서 그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입니다.

홓주에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 시기에 호주 정부에서 관광객 유치하고자 만든 페스티벌입니다.

이제는 매년 전세계 150만명의 이상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규모로 자리잡았습니다.

빛,음아가,창의적인 아이디어 이세가자의 테마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물론 시드니 곳곳에서 무료료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호주에서 손꼽히는 꼭가봐야하는 축제중에 하나입니다. 시드니의 대표랜드마크 거축물들에 대규모 조명을 달아서 라트쇼를 통해 시드니 랜드마크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페라 하우스의 라이트쇼가 가장 대표적이라고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 전체가 갤러리가 된듯이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느낄수가 있답니다. 정말 이쁜 시드니의 모습을 보실수 있을겁니다.


시드니 비비드 축제를 더 잘즐기는 방법이있다면 비비드 시드니 크루즈와 비비드 시드니 하버브릿지 클라이밍을 하는것입니다.

비비드 시드니 크루즈는 선상에서 비비드 시드니의 레이저쇼를 감상할수 있답니다. 식사를 추가로 하실수도 있는 코스입니다.

아마 호주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려면 비비드 시드니 크루즈 축제를 참가하시는것이 좋은방법입니다.


시드니 하버브릿지 위에서 보는 비비드 시드니 레이저 공연입니다. 70년대 스타일의 댄스플로어가 설치되어있어 시드니 전경도 감상하고 가볍게 몸도 흔들어보는 투어입니다.

또한 인디,팝,락,클랙식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시드니 전역에 펼쳐집니다.

뮤지선들의 공연정보와 가격은 비비드 시드니 공식사이트에서 확인과 예매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유료 공연 뿐만 아니라 무료공연도 있으니 꼭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호주 여행을 계획하시는분들이라면 비비드 시드니 호주 축제를 놓치지마세요. 

잊지못할 호주축제를 만들어줄겁니다.

[해외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지역선정부터 해야한다

[해외 여행 정보] - 미안하다 사랑한다 실제촬영지

[호주 여행 정보] - 멜버른 여행 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