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버른 근처에서 서핑하기 좋은곳

천 모모 발행일 : 2019-03-15
반응형

세계에서 살기좋은 도시 1등과 행복지수 1등인 멜버른!! 워킹홀리데이로 가셨거나 호주로 이민하신분들중에도 멜버른에 살고 계신분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취미가 다르지만 호주에 꽃 이라고 불리는 서핑!! 멜버른 근교,근처 서핑할곳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서핑하기 좋은곳을 다아는건 아니지만 혹시 보고서 본인이 경험한곳을 추천하고 싶다면 댓글로 써주세요! 반응이 많다면 그런 댓글들을 모아서 멜버른근처 서핑하기 좋은곳 2탄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anglesea beach

이곳은 사실 한국인들이 많이 모르지만 많이 가본곳중에 한곳입니다. 위치상 멜버른 시티와는 조금멀고 그레이트 오션로드 길중 한곳입니다. 그레이트 오션로드를 가셨던 분들이라면 지나가다가 한번쯤 봤을겁니다.ㅋㅋ

호주인들은 여기를 최고의 휴양지로 뽑습니다. 바로 부산의 해운대처럼 해변밖으로 나가면 아이스크림도 팔고 아이들이 놀기좋고 서핑도 할수 있기 때문에 최고의 피크닉장소로 뽑는곳중 한곳입니다.

호주에는 브라이튼 비치 멘톤비치 등등 비치가 매우 많지만 조금 과장해서 아름다운 풍경,충격적인 바다의 푸른색,청량하고 아름다운 하늘... 행복이란 무엇인지 경험할수 있는곳입니다. 바로 이런곳에서 서핑을 즐길수있습니다.

시티와는 조금 멀지만 휴일일때는 가볼만한곳중 한곳입니다.

파도의 높이가 심할때는 5m~8m까지 차이가 나네요.

구글지도 찾아가기! <누르시면 구글지도로 이동합니다


Lorne beach 입니다.

구글지도보러가기!

 

이곳은 1번인 anglesea 비치 바로 아랫지역인곳입니다. 사실 이곳은 멜버른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서핑하는곳중 한곳입니다. 해변도 이쁘고 파도가 제법 높아서 사람들이 많이찾고 해변에서 텐트를 처서 휴양할수있으며 돈주고 빌릴수도있는곳중 한곳입니다. 가족들이 많이 놀러오는데 그이유는 해변 밖으로 바로 나가면 아이스크림,바,약국,피쉬앤칩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고기도 구워 먹기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사람이 이정도로 많으며 거의 가족끼리와서 텐트를 치고 해수욕을 즐깁니다.

날마다 파도의 높이는 다르겠지만 낙차가 생각보다 심해서 서퍼들이 자주 즐기는 장소중 한곳입니다.

조금 단점이 있다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장소답게 서퍼들도 많다는점...?

그근처에 토키라는 서핑하는곳이 있지만 3군대다 그레이트오션로드 근처를 넣을수없기 때문에 생략하겠습니다.

그리고 서핑을 한번도 못해봤지만 여기에는 투어와 강습이 있어서 돈주고 배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레이트오션로드 서핑투어도 있듯이 서핑때문에만 올정도로 유명한곳들입니다.

그리고 그 위쪽으로는 영화 폭풍속으로 촬영지 벨스 비치가 있습니다. 여기는 매년 서핑대회를 할만큼 낙차도 크고 서핑의 고수?들이 모이는곳입니다..


Phillip Island Nature Park 필립아일랜드입니다.

이곳의 서핑하기 좋은곳은 2군대인데 surf beach(서프비치) , smiths beach(스미스비치)입니다.

필립 아일랜드 구글지도 보러가기!

 

지도로보면 알수 있듯이 모두 붙어있으며 여기는 매우 깨끗한 청정지역으로 펭귄도 살고 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호주의 장점은 이런곳에 바로 숙소를 잡을수 있다는것이죠!! 여기는 서핑하는사람들이 묵을수있는 호텔과 많은 숙소가 제공되어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위에 보이는듯이 사람반 물반.... 하지만!! 여기는 시즌을 탔을때 이야기며 서핑하는곳은 더 나아가서 타야 하기 때문에 서핑하시는분들에게는 단점이 될수 없다는사실!!

멜버른 투어에 항상 있는 필립 아일랜드 투어가 있는곳입니다. 투어도 하고 펭귄도 보고 서핑도 본다면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