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워킹홀리데이 갈지 고민된다면?

천 모모 발행일 : 2019-04-13
반응형

호주워킹홀리데이 정보만 올리고 있는 천모모입니다. 다시 방학기간이 되고 나서 호주워킹홀리데이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졸업하시는분들은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갈지 안갈지 고민이 많이 되시겠지요.

취업때문에 고민이 되고 호주를 갔다오면 더 취업하기 어려워질까 고민 하시는분들도 매우 많습니다.

이런분들이 많겠지만 조금이나마 선택에 도움을 드릴수있게 저의 경험을 말할려고 합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후회하는게 낫다?

 

우선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정말 죽기전에 후회할것이 뭔지를 생각해보면 빠릅니다. 당연히 글을 읽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죽기전에 호주를 못가서 후회하는것이 비중이 더큰지? 아니면 호주를 가서 실패해서 후회하는 비중이 더큰지 본인이 선택을 한다면 아무래도 선택에 도움이 될것입니다.

당연히 무작정 실패하는것이 아니라 성공할지 실패할지 모르는 호주워킹홀리데이를 도전이라도 해보는것이 아무래도 낫지 않을까요?

 

 

 

 

목표를 분명히 한다면 실패란 없다

 

많은 분들이 질문하신 내용이지만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가는데 목표를 안정하고 가는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어떤 지역에서 어떤일을 할지 정하지도 않고 비자를 구입하는거죠.

늦게 구입한다해서 달라질건 없지만 적어도 내가 영어면 영어 , 돈이면 돈 ,경험이면 경험 하나를 정해서 가서 플랜을 짜고 계획대로 움직인다면 실패할 확율은 적어집니다.

당연히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가서 성공을 하고 싶다면 정보를 아는것이 우선이겠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정보는 인터넷에 널려있습니다. 적어도 지금 여러분이 보시는 사이트에도 널려있는것입니다.

실시간으로 궁금하신분들도 있을까봐 또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모르는것도 하나하나 그냥 질문하시면 됩니다. 옆에 배너를 보고 들어오신뒤 궁금한점을 그냥 모조리 질문하시면 됩니다.

그냥 딱 요약하자면 호주워킹홀리데이는 자신이 준비한만큼 기회가 생기는것입니다.

 

 

 

 

 

나이 제한이 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는 어렸을 적에 만 갈수있는 특권이다. 만30세이하만 갈수있는 제도이다.

이를 안다면 젊었을때 고생하는것도 하나의 좋은 경험이 될것이다.

특히 내가 많은 경험을 얻고 용기를 가지게 된 첫발걸음이 호주워킹홀리데이 이다.

물론 용기도 많이 얻고 경험도 많이 쌓았지만 시간을 투자하였다. 누가 보면 정말 얻은게 없는 여행이 될수도있지만

한국에서는 경험도 쌓고 용기를 얻는일은 시간을 투자한다하여도 제한적이라고 본다.

나는 정말 호주워킹홀리데이를 갔다오고 나서 죽기전까지 가저갈 추억과 경험을 쌓았다고 생각한다.

정말 죽기직전까지 가져갈 추억을 만들수 있다는건 돈주고도 못바꿀, 나를 긍정적으로 만들어주는 하나의 매개체라고 생각한다.

당연히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지만 본인이 중요하며 나만 생각 하면 되는것이다.

남의 눈치를 볼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질문이 있다면 http://kinghole.com 에와서 언제든 자유롭게 질문 하시면 되며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갔을때 사진을 몇개 올리며 글을 마무리 지어본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는 특별한 경험을 할수 있으며 친자연적인 사람에게는 특히 좋은 여행지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