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드니 타롱가 동물원 축제 정보

천 모모 발행일 : 2019-06-18
반응형

호주 시드니에는 시티에서 멀지않은 큰 동물원이 있습니다. 시드니 항구에서의 경치와 다양한 무료쇼를 즐길수있는 동물원입니다.

그리고 다른 나라와는 다른 친절한 조련사들을 만날수있는 타롱가 동물원 여행코스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시드니 시티에서 페리(배)를타고 대략10분만 가면 도착하는 타롱가 동물원은 시티근교 여행지로 매우 추천드립니다.

야생동물을 가까이 볼수있으며 휴양지인 산림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면 사파리 케이블카를 타면 자연경관을 동시에 볼수있는 여행코스 축제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시드니 타롱가 동물원 운영시간 및 요금


타롱가 동물원은 크리스마스에도 운영을 하는 연중 무휴로 운영하는 동물원입니다. 매일 오전9시30분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

어른 46달러, 어린이는 23달러, 4살이하는 무료로 티켓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타롱가 동물원은 패키지로 편하게 여행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패키지의 내용은 페리와 동물원을 함께 이용할수 있으며 좀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있습니다.

동물원으로 가는 페리값,동물원 입장값,사파리 케이블카를 포함한 가격으로 한번에 모든코스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할인은 투어로 이용하시기 보다 시드니 페리에서 동물원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10%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서큘러키 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시면 남들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캡틴쿡 크루즈 여행


캡틴 쿡 크루즈에서 동물원 익스프레스 입장권과 함께 서큘러키와 달링하버를 왕복할수있는 패키지를 판매하고있습니다.

저런 멋진 배를 타고 서큘러키와 달링하버를 위같은 멋진배를 타고 횡단한다면 행복한 여행이 되겠죠?

캡틴 쿡 크루즈는 6번제티,서큘러키,아쿠아리움 선착장,달링하버에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captaincook.com.au/ 예매는 여기서 인터넷으로 주문할수 있으며 다양한 경관뿐만 아니라 저런 멋진배위에서 저녁도 함께 할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면 더욱 행복한 여행이 되겠죠?


세계 수준의 호주 동물들의 쇼케이스를 무료로 관람할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새 (bird) 쇼


유명한 타롱가 동물원 새 쇼는 꼭 봐야할 무료관람할수있는 코스중에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무턱대고 타롱가 동물원을 가서 이런 진귀한 쇼를 못보는 경우가 많은데 못보는 이유는 화려한 새들의 쇼는 하루에 2번만 운영하기 때문입니다.

정오 12시와 , 오후 3시에 환상적인 새쇼를 볼수있으니 꼭 가보시길바랍니다.

시드니 항구를 조망하며 세계최고의 특색있는 새들의 움직임 속에서 야생의 삶을 생생하게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타롱가 동물원 바다 표범쇼


타롱가 동물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동물의 표범쇼입니다. 매력도 넘치고 귕운 바다표범의 쇼는 재미있고 흥미있는 퍼포 먼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쇼도 무료로 제공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적어놀려고 합니다.

바담 표범쇼 또한 하루에 2번 제공합니다. 정오11시와 , 오후 2시에 시작합니다.

10시쯤 동물원에 도착하여서 동물원을 반쯤 살펴보고 11시에 바다표범쇼를 보고 바다표범쇼를 본뒤 12시에 새 쇼를 본다음 점심을 간단히 먹고 동물원 나머지를 반쯤 살펴본다면 동물원을 관람하는데 매우 효율적인 시간을 보낼수있을것입니다.


[호주 여행 정보] - 시드니 여행 후회안할 5곳

[호주 여행 정보] - 시드니 비비드축제 알고계시나요?

[해외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지역선정부터 해야한다

[호주 여행 정보] - 멜버른 여행 가볼만한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