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할인정보 받을수 있는 어플

천 모모 발행일 : 2019-04-25
반응형

오늘은 호주에서 할인정보 받을수있는 어플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호주에서 할인정보만 알고 있어도 매우 많은 돈을 세이브 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확인하실수 있으니 어플 많이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농장,공장 모든 정보가 http://kinghole.com 에 있으니 많이 놀러오시기 바랍니다.

우선 간단히 설명 드리면 이사이트는 울워스나 타겟 알디 콜스 할인정보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등등 다양한 포스터로 나오는 할인정보를 모아두는 사이트입니다. 매우 유용하다고 볼수있죠.

실행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LASOO 를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지금 제가 한국에 잠깐 와있지만 충분히 한국에서도 어플 검색해서 다운로드가 되네요. 주소를 이상하게 잡았는데도 호주의 체인점 할인마트들의 정보들은 다 나오나봅니다.

 

 

바로 알디의 할인정보입니다. 본인의 주소를 입력하면 본인과 가까운 알디매장에서 할인하는 정보를 알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 저는 한국 주소로 되있어서 그냥 통째로 할인하는정보 밖에 안나와서 아예 모든 매장에서 할인하는 정보만 받을수있네요.

하지만 호주에서 본인이 있는곳에서 부터 할인정보를 받으실수 있답니다.

 

 

사실 여기는 호주에 오래 있으면서도 한번도 안가본곳이네요. 공장이다보니깐 안가봤지만 밑에있는 브랜드들도

되게 낯선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워커나 부츠같은게 매우 저렴하니 한번쯤 가서 구경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HUSH PUPPIES,CLANKS,JULIUSMARLOW ,NATURAL COMFORT

ROCKPORT, GINO VENTORI, PLANET SHOES 등등 많이 할인하네요.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할수도 있는 할인정보입니다. 아직 호주를 안가신분들도 매우 많은데

리키드 샾,리키어 초이스샾 이런곳이 집근처에 있으면 매우 좋답니다.

바로 술을 판매하는곳입니다. 아시는분은 아실수도 있겠지만 한국에 계신분은 잘모르를수도 있으니 간단히 설명드리면

한국에서는 편의점에서 술을 어디서나 판매하지만 여기는 위같은곳에서만 술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가격 미쳤습니다. 호주 할인정보는 이래서 받아야합니다.

시바스리갈 40불 ㅋ각종 샴페인 20불 미만인것도 엄청 많네요.

맥주는 30개에 4만원도 안하네요. 호주는 특히 맥주가 매우 저렴한것 같아요.

그리고 밑에는 와인들은 50%할인 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와인이 7불(우리나라 돈으로 대략 5~6천원)인데 저건 무슨맛일까요??

호주에 있다면 한번쯤은 가보게 되는 빅W입니다. 뭐그냥 여러가지 판매하고 있습니다.과자도 판매하고 음료수도 판매하고 옷도판매하는 그런곳입니다. 하나의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BIGW는 아예 브랜드별로 20%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저기도 날잡아서 가면 은근히 구입할것도많고

간식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호주 할인정보 받아서 이런날 그냥 싹 쓸어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케미스트 할인정보입니다. 한국에 계신분에게 설명 해드리면 건강식품,화장품,향수 등등 판매하는곳입니다.

그래서 지금 위에 할인정보 보면 유명 메이커 향수를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죠?

특히 행사하는 데이가 있는데 이날과 겹처서 유명 메이커향수도 매우 저렴하네요.

다른건 몰라도 이 케미스트 할인정보는 꼭 받으시고 알면 매우 좋습니다. 정말 여기는 버릴게 없는곳이 기 때문입니다.

특히 건강식품 할인할때 한국인 많은 지역에 케미스트는 오메가3,종합비타민,프로폴리스 이런거 싹 없어저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호주 할인정보에서 케미스트는 필수로 알고 있는것이 좋습니다.

어딜가든 선물로도 제격인 상품밖에 안팔고 가성비,몸에도 좋은 식품들을 많이 판매하기 떄문입니다.

 

이렇게 어플이나 앱을 설치하시면 유명하지 않은곳에서 할인하는 세일정보도 받을수 있습니다.

본인의 위치를 검색하시면 본인에 위치에서 할인 받을수 있는 정보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굿 프라이스 파머시에서 지금 반값 화장품,향수들을 판매하는데요?

어맛! 저긴 가야해!!

정말 저기서 할인할떄 날잡아가면 돈 엄청 아낄수 있습니다.

호주에서 진짜 은근히 반값 할인 많이 하는데 몰라서 비싸게 사시는분들 너무 아까워요 ㅠㅠ

솔직히 할인할때 구매하면 30~40만원절약할수 있을텐데요.

꼭 호주가기전에 설치하고 호주 할인정보 꾸준히 받아서 봅시다.

[호주 일자리 정보] - 멜버른 공장정보 풋츠크레이 라마나 공장 공휴일시급60불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잔고증명 필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농장 사기 구별하는 팁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는 새로운 사이트 seek 닷컴은 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