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학생비자가 열리다?

천 모모 발행일 : 2020-08-10
반응형

호주 학생비자가 열림에 따라 여러분들에게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적도록 하였습니다.

과거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닫혀있었던 호주의 입국이 조금씩 완화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어서 적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직이지만 다른 해외에서는 학생비자가 승인되었단 소식이 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니고 해외에서 학생비자가 끊임없이 승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호주 이민성은 비자 승인서에 코로나에 대한 추가 문구를 적고 있으며 그내용을 가져왔습니다.












호주 학생비자 승인 , 이민성의 추가문구


호주 정부는 코로나에 인한 판데믹상태에 대응하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호주에 입국하는 모든 비거주주와 호주시민이 아닌 사람들은 호주 입국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호주시민,영주권자,호주 직계가족에 대해서만 여행금지가 면제되었으며 모든 호주 여행자는 지정된 기간동안 자가격리를 해야합니다.

요약하자면 아직은 위에 언급한 호주시민,영주권자 호주 직계가족이 아니면 입국이 금지되어있으며 입국이 필요한 합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입국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고로 학생비자는 특별하게 입국신청허가를 하고 자가격리 기간을 가져야지만 입국이 가능하단것입니다.

[해외 여행 정보] - 호주 워홀 언제까지 입국금지?

한생비자가 있으신분들은 호주 정부에서 운영하는 입국허가서를 https://immi.homeaffairs.gov.au/help-support/departmental-forms/online-forms/covid19-enquiry-form?fbclid=IwAR3E98yqBBvRE4Bnqqtf6_2gRJ1FhhYb6JtZEcgzZGPfa0jhkP4j2KY58ZU

이곳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계속 해서 완화되면서 앞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도 신청하는 날이 조만간 올것같습니다.

하지만 현재 멜버른이나 시드니의 코로나 사태가 심해지고 있으며 다시 닫힐수도 있다는점 꼭 밑에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멜버른 재난사태 발령 4단계

혹시 학생비자로 입국에 관심있으신분들은 혼자하시는것보다 현재 유명 유학원에 전화해서 진행상태를 여쭤보시는것이 좋답니다.

계속해서 승인이 되고 있는지 현재 상황은 어떠한지 꼭 현재 진행상태를 보고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