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멜버른 재난사태 발령 4단계

천 모모 발행일 : 2020-08-03
반응형

호주 멜버른 빅토리아 전역에 재난을 선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계속되고있던 주 비상사태에 추가되었으며 빅토리아주는 671건의 신규 일일 확진자 숫자를 기록하였고 7명의 사망자가 나왔습니다.

빅토리아주들의 병원은 확진자 증가세를 감당하기 벅찰정도로 가고 있고 더이상 하루에 수백명씩 일일 신규확진자를 기록하는것을 볼수없다면서 빅토리아 주지사는 추가적인 제제상항을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760명의 확진의심자가 있으며 이것을 밝혀내지 못하며 계속해서 확산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주 주지사는 오늘부터 앞으로 강력한 6주간의 추가적인 제제조치를 통해서 미래의 6개월간의 영향을 최소화하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경찰등이 추가권한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며 더 강한 공권력을 가지게 되고 추가적인 벌금과 내용은 빠른 시일내에 발표될 예정이며 의회의 각종행위를 중지시킬수있습니다.

이번에 발표할 새로운 규제 4단계 사항들이 있으며 먼저 메트로 멜번하고 빅토리아 지역 영향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메트로 멜번에 대한 집에 머물기 규제가 강화될것이며 집을 나갈수있는 4가지 이유에는 추가적인 제한이 있을것입니다.

이제 집에서 반경 5km 이상 떨어저서 집을 떠날수 없을것이며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집에서 5km 이상 떨어진 어느곳에서도 쇼핑을 할수 없을것입니다.

또한 이제 집에서 한사람만이 딱 하루에 한번 쇼핑을 할수 있으며 5km 이내에서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은 이제 더이상활동은 이제 허용되지 않으며 집으로 부터 5km내에서만 1시간동안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 동네에서 조깅을 하든 산책을 하는것만 가능하며 집근처나 집안에서 당신의 가족 또는 누구든 상관없이 2명이상 있을수 없을것입니다.






운동에 관한 더이상 테니스,골프 또는 그 어떤 생활도 안됩니다. 또한 멜버른 지역에서의 모든 결혼식이 금지되며 마스크착용 의무화 정책이 계속 유지될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레스토랑,카페등 요식업들은 딜리버리와 테이크어웨이만 가능하다고합니다.

운동은 집에서 가까운곳에서 하루에 한번 단한명만 가능합니다.이 모든 변화들은 우리가 접촉하는 사람들의 수를 제한하는것에 관한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들이 우리 움직임을 제한하고 우리가 움직이는 사람들이 더 적음을 확실히 하기 위한것임을 분명히 하고 싶으며 우리가 어떻게 살아가는지와 관련된 일련의 변화들에 관한것입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어떻게 일할것인지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발표할것이며 어떤고용,어떤 장소에대한 중심으로 변화를 줄것입니다.

이번 코로나에 있어서 얼마나 많은 일을 하고 있는지와 관련하여 많은 사업장에 상당한 변화가 있을것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멜번 전역에 통행금지가 있을것이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오전 5시까지 운영될것입니다.

오후 8시에서 오전 5시사이에 집을 비우는 이유는 돌봄을 받거나 ,돌봐야하거나 출퇴근또는 근무일때만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정당한 이유없이 사람들을 밖으로 나가게 할수 없습니다. 쉽지는 않지만 꼭 필요한 결정이며 빅토리아 지역이 내린 결정입니다.

그래서 경찰이 충동해서 아픙로 당신을 막고 여러분을 심문할것입니다. 합법적으로 외출중이고 통행금지를 어기지 않는다는것을 증명해야할것입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멜버른 코로나 2차감염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홀 1억 벌수있을까?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대기업 공장에서 일할수있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