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버른,골드코스트-인천 직항 비행기 생긴다

천 모모 발행일 : 2019-09-08
반응형

호주에서 한국으로가든 한국에서 호주로 가든 비행기를 안갈아타고 갈곳은 크게 시드니 밖에 없었는데요.

이번년도 부터는 조금 추가가 된다고 합니다.

바로 직항편 비행기가 생기는것입니다. 바로 2019년 말부터 골드코스트와 멜버른으로 갈수 있는 직항 비행기가 생긴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있었던 비행기였으나 지금은 없어진 멜버른 직항 비행기가 가장 눈에 띠게 바뀐점일것입니다.

또한 가격이 비쌌던 항공기들도 있지만 이번에는 저가 항공 노선이 생긴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2019년 12월 8일부터 시행되는 젯스타와 제주항공의 코드쉐어 항공편입니다. 둘다 저가 항공이라서 호주에서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 중 유일하게 처음 시행하는 저가 항공 노선이라고 합니다.

일주일에 주 3회 운행하는 골드코스트와 인천 직항편이 만들어진다는것입니다. 무려 9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니 매우 저렴한데다가 간편하기 까지 하니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은 조금더 여유가 생길것입니다.

한국과 호주 간에 직항 정기편 취항은 2007년 인천-멜버른 이후 12년만이며 저 비용항공사가 정기편으로 취항하는것은 더구나 처음이다.

젯스타항공은 12월8일부터 골드코스트-인천 노선을 주3회 운항할 예정이라고 하며 골드코스트에서 수요일,금요일,일요일13시20분에 출발해 인천에22시 도착하고 ,복편은 같은날 인천에서 23시 30분 출발해 다음날 9시 45분 골드코스트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서울과 멜버른 직항편 2019년 12월 26~2020년 2월21일까지 운행한다고 합니다.

아마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가시는분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이겠죠? 원래는 있었던 라인이지만 예전에 사라지고 다시 생기는 노선입니다.

우선은 위에 기간동안 1주일에 한번만 운영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아직은 미정이지만 어느 날짜에 운영할지도 정해진것이 없고 미리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리 예약이 불가능한것이 지금 미리 불가능하다는 뜻인지? 앞으로 계속 예약이 불가능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 현재 불가능 하다는뜻이겠죠?

이제 멜버른에 직항이 생기면 한국에서 자주왔다 갔다 할수 있고 빠른 방법으로 갈수있는 노선이 생긴것입니다.

[호주 일자리 정보] - 브리즈번근교 케익공장 모닝사이드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불법체류를 한다면?

[생활 정보] - 영어공부어플 틈날때할수있음

[해외 여행 정보] - 해외 여행자 보험 체크리스트와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