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화요일은 피자데이

천 모모 발행일 : 2019-07-09
반응형

호주에는 각종 day들이 매우 많습니다. 특히 주일마다 패턴이 도는 데이들이 있는데 조금씩 동네마다 다르지만 화요일에는 kfc 치킨반값할인하며 또한 도미노피자도 가격이 매우 저렴해집니다.

또한 목요일은 쇼핑데이라 불리웁니다. 보통호주의 상점은 문을 일찍 닫는데 특히 목요일은 보통 호주 상점이 매우 늦게 닫습니다.

대략 6시면 문을 닫지만 목요일만큼은 8~9시까지 운영을 한답니다. 이렇게 주마다 할인행사를 많이하는데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kfc치킨데이에 있어서 화요일 도미노 피자 데이입니다.






화요일을 맞이해서 글을 작성해볼려고 합니다. 매주 화요일은 도미노 피자에서 할인행사를 합니다.

호주 도미노 피자는 한국인들에게 제법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피자입니다. 우리나라 처럼 엄청 많은 종류의 피자가 있지도 않을뿐더라 많은 토핑의 피자가 들어있지는 않지만 가격은 4/1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 있답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인 https://www.dominos.com.au/ 들어가면 더많은 할인정보를 받을수 있습니다.



화요일날 저렴하게 피자를 즐길수있는건 밸류 피자와 드레디션널 피자를 할인받을수있답니다.

벨류피자는 대략 5불이면 충분하게 즐길수있으며 트레디셔널 피자는 6.9불에 즐길수있습니다. 여기서 1불만 더추가한다면 토핑을 따로 추가할수 있답니다. 

또한 화요일에는 도미노 파자의 경쟁사인 피자헛도 할인을 하고 있답니다.

도미노 피자의 경쟁사인 피자헛은 화요일날 두판에 9.9불에 판매하고 있는 행사를 합니다. 

이런행사때에는 농장이나 공장뿐만아니라 같은 쉐어생끼리 돈을 모아서 피자를 구매한뒤 같이 피자를 먹기도 한답니다.

아니면 크게? 한턱 내고싶을때 피자를 즐기기도 한답니다.


예전에 농장에서 픽킹을 한적이 있었는데 어떤사람이 1등을해서 화요일에 맞춰서 피자를 내면서 생색을 내기도 했답니다.

사실 도미노피자가 한국인에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것은 한국보다는 저렴하지만 호주에서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먹지 못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많이 안먹어봤기 때문입니다.

워킹홀리데이 왔다면 대략 토핑이것저것 넣고 치즈그러스트 까지 넣는다면 대략20불이 넘는 가격을 주문해야하지만 워홀특성상 20불이 넘는 돈으로 구매하는 사람은 많이 없는것 같습니다.

한국돈으로 처봐야 2만원이지만 동네에 가깝게 있지 않다면 구지 이돈을주고 먹지 않는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일하느라 바뻐서 도시락을 못 챙길떄는 피자를 가지고 갑니다.

할인행사때 한번 구입해놓으면 구지 기억해 놓고 먹게 되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니깐 가끔식 구입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처음 호주에 갔을때 돈이 많이 부족했지만 친구와 5불짜리 피자 앞에서 매우 행복하게 먹었던것이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기 방법

[호주 여행 정보] - 시드니 여행 후회안할 5곳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에서 어플로 돈버는방법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KFC는 매주 화요일은 치킨할인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