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버른 축제정보 fire light festival

천 모모 발행일 : 2019-06-26
반응형

호주 멜버른에서는 6월에만 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한국은 무더운 여름이겠지만 호주에서는 매우추운 겨울이지요.

바로 fire light festival 이라는 축제입니다. 1년에 한번만 하는 이번 축제는 6월28일부터 6월30일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오후10시까지 진행한답니다.

장소는 Harbour Esplanade, Docklands, VIC 이며 가격은 무료입니다.

이 축제는 매년마다 축제 날짜가 바뀌고있습니다. 이번 멜버른 축제는 2019년 기준입니다.

이 축제는 단순한 불꽃놀이 축제가 아닙니다. 축제를 가게되면 세계각지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골고루 사먹을수있으며 각종 무대 공연을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멋지게 불로 뽐내고 따뜻하게 길거리에다도 불을 지펴논답니다. 그리고 밤에는 불꽃놀이를 한답니다.

이 축제의 공통점으로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은 별 기대없이 갔다가 생각보다 괜찮네? 라는 이미지가 강하답니다.




팔이 4개달려있는 사람을 볼수있으며 각종 신기한 것들을 볼수있는 축제입니다.

이 멜버른 축제의 진정한 의미는 멜버른 일년중 가장적은 일광시간이 있는 해가 지구의 태양을 궤도에 따라 선회하는 날입니다.

그래서 빛으로 가장 긴밤을 축하하고 즐기기위해 만든 축제입니다. 이축제는 호주의 문화이며 매년마다 하는 행사입니다.

호주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에대한 선물과 지역 사회의 회사를 위한 축하행사 입니다.

호주에서 가장 짧고 가장 어두운 밤을 즐기고 마시고 기뻐할수있는 축제입니다.


전 세계 40개이상의 무료 공연이 펼처지면 블리우드 무용가에서 마리아치 밴드의 모든 공연을 즐기면서 limp briskit ,frencheese와 같은 음식을 한국의 트럭차같은곳에서 판매한답니다.

한국에서는 도깨비 야시장이 있다면 호주에는 fire light 축제가 있답니다.

아주 추운 날씨지만 공기를 따뜻하게 하는 화염제트,불 드럼 및 야간 불꽃 놀이를 하면서 추위를 견딜수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피날레는 생각보다 멋진 불꽃놀이로 장식한답니다.

멜버른에서 단 3일만 진행하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불꽃놀이는 행사기간중 매일 오후 8시 45분에 시작이 된답니다. 미리 그전에 축제와 많은 음식을 즐긴뒤 8시 45분에 맞춰서 불꽃놀이를 구경하고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멜버른 시티 사시는분들은 꼭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에이 이딴 축제를 왜가 추운데" 하는 생각이 많겠지만 가보면 생각보다 볼것이 많고 다양한 문화를 즐길수있는 재미난 축제입니다. 다양한 음식도 맛보고 다양한공연도 맛보고 멋진 불꽃축제까지 본다면 환상적인 밤이 될것입니다.

축제를 더즐길수 있는 방법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인과 즐기는것입니다. 또는 가족 동료와 즐기는것입니다.

사실 연인과 동료가 없다면 어딜가도 재미가 없을테죠 ㅋ

그래서 제가 재미없었지만 생각보다 괜찮다고 느꼇을수도 있겠네요

[호주 일자리 정보] - 퍼스 공장 호주 에이전트 이용하기

[호주 여행 정보] - 시드니 여행 후회안할 5곳

[생활 정보] - 미란다커 미국에서 욕먹는이유

[해외 여행 정보] - 호주 여행 지역선정부터 해야한다

[해외 여행 정보] - 미안하다 사랑한다 실제촬영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