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핫한 모바일 게임 클래시로얄 무과금,과금 빨리 고수되기

천 모모 발행일 : 2017-02-28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ㅋㅋ

오늘은 클래시로얄 단기간에 고득점 점수 되는법 을 알아볼게요


저는 엄청난 고수는 아닌데 그래도 단기간에 아레나 10을 찍었습니다.ㅋㅋㅋㅋ


저는 어떤 덱을 써야되고 이런건 말씀안드리겠습니다

사람마다 덱을 다르게 쓰고 잘쓰는 덱이 있다고 보거든요..


일단 클래시로얄 은 금과 보석 이 있고 상자 오픈 시스템이 있는데요


이런게임을 많이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석은 무조건 아껴야합니다.



tip 첫번쨰


보석을 아끼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이게임은 카드 레벨 빨?? 입니다 

카드레벨이 높아야 승리를 쉽게 따실수 있습니다.

보석을 왜 모아두고 어디다 써야하냐??

나중에보면 전설 상자도 나오고 상자열기 에서도 보석을 쓸수 있습니다.

그럼 어는 곳에서 써야하냐 ??

사실 현질?? 돈을투자해서 슈마상 슈퍼 마법 상자를 여시는분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저는 이방법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바로 어디다 보석을 써야하냐?

저는 토너먼트에다 쓰면서 빨리 올라갈수 있었습니다.

클래식도전, 그랜드 도전이 있습니다.

저는 저렙때는 클래식도전 을 하면서 카드를 모았는데요.

12승 할때도 있지만 못할때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일반 게임 안하고 토너먼트를 하였습니다.

이게 왜 좋냐고 하시면 토너먼트 시스템 때문인데여

보정 시스템이 뭐냐 ?

아레나와 렙 상관없이 카드레벨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는건데요.

왕레벨 9

일반 레벨 9

희귀 레벨7

영웅 레벨 4

전설 레벨 1

추가 시간은 3분 으로 정해저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빈부격차? 가 없이 경기를 하는건데요 . 참좋죠?

그랜드 토너먼트를 12승 하시면 상품이 돈 2000 카드 100장 입니다.

상품이 어마어마 하죠 열어보시면 무조건 영웅 카드도 나오고 가끔 전설카드도 등장을 합니다.

슈퍼마법상자를 열게되시면 골드는 3240-4788 에 카드는 684 장입니다.

어마어마하죠 그런데 필요한 보석의 개수는 4600장 입니다;ㄷㄷ

그런데 그랜드 토너먼트는 필요한 보석은 100입니다. 46번 도전을 할수가 있쬬 ?

클래식 토너먼트는 보석 10개가 필요합니다.. 정말 좋은 시스템이죠 ?

쉽게 말하면  현질을 해도 이방법이 좋다고생각합니다. 물론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열기는 저는 평소에 은색 상자를열고 잠자기전에 금색 이상의 상자를 열고 있습니다.

몇시에 상자를 열고 어떻게 열어야 전설 상자가 잘나온다 라는 말도 있는데

저는 믿지 않아서인지 상제에서는 전설카드가 안나왔습니다.ㅠㅠ.






두전째팁은 클랜혜택을 받자!!




클랜시스템인데요

카드드 요청 시스템이 있습니다

필요한카드를 요청하는건데요 .그것말고도 덱을 짜면서 많은 고수들?에게 도움을 받을수있습니다.

그리고 클랜상자 시스템인데요 

클랜상자 10 단계까지 있는데

1단계올라갈수록 카드와 돈을 많이 줍니다

클랜선택을 잘하시는것도 중요한데요

클랜에 가입하고 요청을 해도 카드를 안주는 클랜도 있고 클랜상자 10단계를 모으지 못하는 클랜도 있을겁니다


클랜상자는 부셨던 성개수만큼 상자를 채우는 시스템인데 클랜사람들과 같이 모으는 시스템이라 클랜 이 정말중요합니다..

원하시면 저희 클랜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카드 지원 하시면 요청하신 카드 드리고요

클랜상자 10 단계를 놓친적이 없어요.ㅋ

댓글로 써주시면 클랜명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