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조어 시발비용 에대해서 아시나요 ?? 뜻이 아주 공감된다...

천 모모 발행일 : 2017-03-02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 웃긴말을 사람들이 하길래 검색해보니 너무 공감되고 웃겨서 알려드릴려고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비용 이란 ㅋㅋ

내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쓰지 않았을돈 이라는 뜻입니다 ㅋㅋㅋㅋㅋ


예를들면 확김에 치킨시키기 원래는 대중교통을 타는데 그날 스트레스 때문에 택시 타기 ㅋㅋㅋ  야식시켜먹기 술 사먹기....등등 확김에 쓰는 비용을 나타내는 신조어 네요 ..


너무 공감되지만 슬프다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는 모두 하루하루 스트레스를 받고 살고 있답니다..

가끔 주위에선 너는 스트레스 안받고 살거 같다라고는 하지만 되도록 긍정적이게 살려고하는것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시발 비용을 많이 쓰시나요??


저는 먹는거와 뷰티 아이템과 쇼핑으로 다나가는것 같아요.ㅠㅠ


그렇지만 실제로 시발비용을 지불하면은 당장은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하네요

여런분은 스트레스를 어디서 받으시나요 ?? 회사 ?? 집 ??? 공부??? 

저는 돈에 대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돈에대한 스트레스는 어디다 풀어야하는걸까요 ????ㅠㅠ 하지만 너무 시발 비용을 너무 나쁘다고 생각 하지않아요... 자기 위안하는건 아닙니다 ㅠㅠ  하지만 어떤일이든 너무 심하면 나쁘 겠죠???

먼훗날 생각하면 시발비용으로 지출한 돈이 너무 아깝겠죠?ㅠㅠㅠ 그돈을 모아서 썻더라면 얼마를 모았을까 .... 라는 생각도 드네요 ..앞으로는 그래야 하겠죠?? 라고 생각하지만 잘될까요 ......

시발 비용을 줄일라면 어떻게해야할까요 ??? 여런분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제거 하시나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이소 ..... 그래야 돈이 모이지 않을까요 ...

그래서 생각하는게 일끝나고 저녁에 가벼운 운동을 할까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공원걷기나 등산 배드민턴 이런 운동을 할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신조어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


멍청비용 인데요 ㅋㅋㅋ 멍청비용이란??


말그대로 내가 멍청해서 쓰는비용입니다 예를들면 남들에비해 정보가 없어서 비용을 더 지출 한 행동 이네요 쉽게말하면 바가지 쓰인 금액임 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이 두개의 신조어중 나를 속하는 신조어가 있나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중에는 없었으면 좋겟네유 ㅋㅋㅋㅋ 있다면 저처럼 극복하는 방법을 찾아서 댓글로 남겨줘요 좋은방법은 같이 공유해요 ㅋㅋㅋㅋㅋㅋㅋ


모두 후회없는 인생 살았으면 좋겠네요 미래를 위해 화이팅 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