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누워서 돈벌기 돈버는 어플 2번째 허니스크린

천 모모 발행일 : 2017-02-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모모에요 ㅋ ㅋㅋㅋㅋ 돈버는 어플 2번째 포스팅입니다 .

첫번째는 방치타임 이구 두번째는 허니스크린이에요 제가 모두다 쓰는 어플입니다 

이거 장금 장치 어플이에요 


바로 이어플인데요.. 이름하여 허니스크린 앱스토어도 가능한 어플입니다..ㅋㅋㅋ 아이폰유제에겐 좋은소식 !!!!




바로 이런 장금화면을 넘기면 돈이 몇원씩 생기는건데요 광고마다 달라요 기사를봐도 돈주는것도있고 설치를해도 돈 올라가는것도 있답니다.


이건 설치형 적립포인트 식인데요 ..

필용한 어플을 보면서 필요한걸 설치를하면 포인트를 줘요 물론돈이나 편의점에서 사먹을수있어요. 위에있는어플만 모두 설치해도 15400 원임 ㄷㄷㄷ;;




현금말고도 여기위에있는 매장에서 포인트로 살수가 있답니다.

저는 제가 이용하는 매장은 다있었습니다..

그다음 얻을수있는 포인트는 추천인 적립입니다 다른사람에게 초대해서 다른사람이 이용하면 포인트를 두명다 받습니다

혹시라도 추천인으로 포인트를 받고 싶은데 주위에 이 어플을 이용하는 사람이 없다면

추천인 아이디 : 68123

로 등록하시고 500점 받아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