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벚꽃의 계절이 온다. 벚꽃개화시기 와 벚꽃 축제시기를 알아보아요~

천 모모 발행일 : 2017-0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모모 에요 

이제 대한민국도 벛꽃의 계절이 다가오는데요 

벚꽃축제를 가더라고 언제 꽃이피고 어디서 축제를 하는지 알고 가셔야겠죠??

짜잔!!!!!!!!!!!!!!!!!!!!!!!!!!

이게바로 지역마다 벚꽃이 언제피는지 알수있는 날짜인데요 

제일 빨리피는지역은 서귀포네요  서귀포는 지금도 열매가가 피고있다고하는데요 ..

그다음은 부산 지역이네요 





벚꽃이야말로 눈요기도 즐겁고 기분도 풀리고 돈도 안쓰는 축제인거같아요..

자연이 주는 선물과도 같은거겠죠 ?????

저도 빨리 벚꽃을 보고싶은데 

벛꽃피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있어요 ..



정말 이쁘게 폈죠 꽃이 지역마다 벚꽃축제를 다니면서 맛있는 먹거리 먹는것도 하나의 재미인거같아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있는분들도 벚꽃축제가서 돈도 절약하고 맛있는 먹거리도 먹구

드라이브도 하구 분위기도 내고 정말 1석 200조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벚꽃이 어디서 피고 어디서 축제를 하는지 언제 축제를 하는지 알아야겠쬬?????




여러곳에서 벚꽃축제를 한답니다


짜잔!!!!! 여기는 제일유명한 여의도 봄꽃축제입니다 ㅋ

5호선 여의나루역에 내리셔서 국회의사당 뒷길로 가다보면 윤종로 벚꽃축제를를 즐기실수있습니다

가장 유명한곳이죠

쉽게 그냥 여의나루역에 내리셔서 사람 많이 걷는곳으로 따라가시면됩니다.


또한

어린이대공원

현충원

다 이쁘고 교통편도 좋은편인 서울에서 갈수있는 곳이죠










이곳은 부산입니다..




벚꽃은 화려함뒤에 일찍 지는 꽃인데요

저렇게 날짜가 정해지긴하였지만 

날씨에 의해 변경된다고 합니다

일주일 정도 축제를 하는데 정확한 공지를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화려하지만 빨리 지는 꽃이고 일년에 한번하는 축제이므로 꼭 추천드려요


사랑하는 분과 함께 가셔서 좋은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어요

어딜가냐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가냐가 중요하지 않을까요? 또한

인연과 함께 가는것도 좋지만 축제에 가서 인연을 찾을수도 있지 않을까요 ?

그리고 혹시 지역마다 나만 아는 벚꽃이 이쁘게 피는곳이나 추천하는 지역이 있다면 댓글로 써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