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일자리 구하는 국내 사이트,후기

천 모모 발행일 : 2020-10-07
반응형

오늘은 제가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를 홍보해보려고 합니다. 좋은 일자리를 다른사람에게 추천받는것보다 본인이 좋은 일자리를 구하는것이 더욱 기억에 많이 남고 훨씬 도움이될거라고 생각합니다.

호주에 가본시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사기도 많고 오히려 말이 잘통하면 사기를 당할수 있는 대상이 되는것입니다.

그중 한국인을 가장 많이 사기치는것은 한국인입니다. 이제 사기를 당하지말고 직접 좋은 일자리를 구해보도록 합시다.

그래서 제가 만든 사이트의 목적은 호주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들을 적어보고 호주에서 직접 해본 일자리 후기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단순히 한국에서 일자리를 구하는것보다 좋은 일자리를 구하고 좋은 직장과 높은시급을 구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이름은 오지팜입니다. 이름은 오지팜이지만 농장,공장뿐만 아니라 호주인들도 사용하는 사이트를 추천드리면서 일자리 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것입니다.








호주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


우선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들을 적어놨습니다. 가장 큰 2가지 분야는 농장과 공장입니다. 워홀러들이 가장 편하고 부담없이 구할수 있는것이 농장과 공장이라고 생각해서 분야를 나눠놨습니다.

지역은 전체지역으로 멜버른농장,공장,시드니공장,퀸즈랜드 농장 ,퍼스농장 등 전지역을 대상으로 정보를 캐고 있습니다.

아직은 글이 많이 없지만 조금씩 찾아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접 구하는 방법 뿐만 아니라 2020 일자리 구하는 사이트들, 호주인들도 사용하는 사이트들을 모아서 정리해두었으며 호주에서 정보를 얻을때마다 일기장 처럼 만든 사이트입니다.

단순하게 일자리만 구하는것도 있지만 자유 게시판을 통해서 호주워홀러분들이 각종 정보를 가지고 가실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호주 자유 게시판


여기에는 일자리를 직접 구한 후기들을 적어봤습니다. 또한 일자리를 구하시는분들이 도움될만한 정보를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천모모의 호주 블로그에 있는 후기들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해서 올리도록 하고있습니다.
추가로 카카오톡 단톡방에 계신분들이나 호주에 계신분들, 친구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이후에온 호주에 계신분들을 위해 경험을 공유하면 어떨까요?
사람들이 못구하는 정보와 찾기힘든정보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를 만든 이유


사이트를 만드는 이유는 먼 훗날에 호주에 워킹홀리데이로 가시는분들을 위해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호주에 있을때 많은 사기를 당해봤으며 호주에 처음 가서 많은 정보가 없이 갔습니다.
그덕에 고생도 더 많이하고 갈수있는길을 돌아서 간경우도 많습니다. 이제와서 보면 추억이지만 돌이켜보니 굳이 길을 돌아갈 필요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고생이 재미있는것이 워킹홀리데이다 라고 말하시는분들도 있지만 고생없이도 재미있는 워홀을 즐길수 있습니다.

애초에 고생도 하시고 정보를 구하면서 인터넷을 떠돌다가 찾게되는 사이트이니 찾으실분들만 찾을수 있는 사이트가 되겠죠?

저도 호주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금전적으로도 많은 피해를 봤고 호주에 대한 문화를 몰랐기 때문에 일어난일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런 점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면서 앞으로 이러한 피해가 없도록 막아야겠죠?

사이트 주소는 http://ausiefarm.com/ 이며 많은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일했던 정보나 일을 구할수 있게된 계기를 적어보다보면 먼 훗날 호주에가서 성공하시는분들이 더많으실겁니다.

또한 간혹가다 뉴스를 보면 한국분들이 호주에서 맞고 응급차에 실려가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또한 문화를 몰라서,달라서 생긴 일인것 같습니다. 

단톡방에서 이것저것 물어신분들이 많기 때문에 사이트로 정리해서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200명이상의 인원이 물어보시니 다대답해드릴수가 없으니 사이트로 만들어서 질문과 일자리에대한 정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유학원 선택시 꼭 고려해야할점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부업 할수있는것들 모두 정리,후기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투자이민 쉽고 간편하게 설명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주식 배당금 높은 주식 BEST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홀 비상 전화번호 총정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