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호주여행기 [천모모 시드니를 가다! 2편] 야생캥거루 서식지 모리셋파크와 라페루즈를 가다!

천 모모 발행일 : 2017-03-06
반응형

시드니 여행 그 두번째 ! 

오늘은 야생 캥거루의 서식지 모리셋 파크와 미션임파서블 촬영지인 라페루즈를 여행했던 걸 포스팅 해볼게요 

일단 많은분들이 호주 하면 캥거루! 보는거 많이 로망으로 꼽잖아요? 호주가면 캥거루는 꼭 한번 보고와야한다

그 로망 이루고 싶다면 시드니 여행가셨을때 재미없게 동물원에 갇힌 애들 볼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

야생 캥거루들을 눈으로 보고 만지고 할수있는곳을 가야겠죠? 



*모리셋 파크 국립공원 ( 야생 캥거루, 왈라비 서식지)


모리셋 파크는 찾아가기는 조금 힘들지만 가게된다면 정말 후회없이 야생 왈라비와 캥거루를 

제대로 볼수있는곳이에요 볼수만 있나? 아니아니 ㅋㅋㅋ 만질수도 있고 먹이를 직접 줄수도있죠 

그래서 전 캥거루와 왈라비를 보러 아침부터 긴 여정을 떠났어요 정말 긴여정 이였다는....ㅡㅡ;;

시드니 시티에서 출발한다면 센트럴 역에서 모리셋으로 가는 방향의 트램을 타면 되는데 

센트럴역에서는 한 2시간 정도 잡으셔야되요 여기서도 느끼게 되죠 호주의 땅덩이...

그래서 모리셋 파크 가시려면 아침 일찍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렇게 오랜시간 달려 모리셋역에 도착해서 내리면 모리셋 파크쪽으로 캥거루를 보러가는

사람들이 양손에 먹이들을 들고 ㅋㅋㅋㅋ 모여있을거에요 ㅎㅎㅎ 그분들이랑 택시를 앤빵해서 같이 타고 가던가 아니면 셔틀버스도 운영이 되요 하얀색 버스인데요 모리셋 파크로 가는 셔틀인지 

물어보고 타고가시면 되요 가격은 1인당 3불 정도 한다고 하네요 ^^ 


캥거루의 먹이로는 신선한 야채나 과일이 좋은데요 당근이나 바나나 같은 신선한 야채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울월스 문이 열자마자 세척된 당근을 사들고 캥거루를 만나러 갔는데요 

절대 절대 식빵이나 빵종류는 가져가지 마세요 캥거루는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굉장히 

안좋다고 해요 절대 절대 가져가지 마세요 !




드디어 만난 캥거루들!!!!!! 당근 주니까 어디 도망갈까봐 저렇게 잡는것좀봐 

ㅜㅜㅜ씹덕사 당할뻔 했다는....


저도 모리셋에 혼자갔지만 저 외국인 언니도 혼자여서 서로 찍어주기 ㅋㅋㅋㅋㅋㅋㅋ 

저 작은 아이는 왈라비 에요 ㅎㅎㅎ 너무 귀엽쥬???

솔직히 저는 가자마자 캥거루의 사이즈와 실물을 보고 너무 놀래서 ㅜㅜ

쭈구리 처럼 왈라비들이랑만 놀았어요 ㅎㅎㅎ 

정말 캥거루는 함부로 못다가가겠더라구요 근육질에 뛰어다닐때 무슨 

스프링 튕기는 소리가나요 저 발에 치이기라도 하면 난 한방에 죽겠구나 싶은,.....

반면 왈라비는 몸집도 작고 너무 귀여워서 ㅜㅜㅜ 정말 한마리 훔쳐 데려가고싶었죠 



당근맛 음미하는 귀요미 왈라비 ~ 정말 너무 너무 귀여웠어요 

정말 가는 시간 너무 지루했지만 절대 절대 후회 없었어요 ㅎㅎㅎ

실제로 저는 친언니와 여행했는데 언니는 캥거루 그거 뭐라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가냐며 

안간다 그랬거든요 ㅎㅎㅎ 언니는 지금 와서야 후회해요 ㅎㅎ 가볼껄 하구요ㅎㅎㅎ 

시드니 여행갔다면 모리셋 파크는 꼭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 


자 두번째는

미션 임파서블 2 마지막 장면 촬영지 라페루즈!


라페루즈는 미션임파서블2 의 촬영지라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듣는 이야기라 몰랐지만 ㅎㅎㅎ

그래도 풍경은 굿 GOOD!!

저 앞에 들꽃이 잔뜩 핀 꽃밭이 있는데 거기서 사진찍으면 무조건!

인생샷 하나 건지는거 제가 보장해드릴게요 ㅎㅎㅎ


라페루즈 가는버스는 

 L94,X94,394번을 탑승하면 라페루즈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시간은 약 1시간정도 걸려요 ^^!

그리고 기사 아저씨한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왜냐면 라페루즈가 버스의 종점이거든요 ㅎㅎㅎ 내리라고 알려줌 ㅎㅎ




자 여기가 라페루즈의 전체적인 풍경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죠?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뭔가 조화롭고 이쁜데 

저 밑에 내려가면 약간 저는 간절곶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바닷가 근처 살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람도 쉬원하니 바다냄새 솔솔나는게 참 좋았답니다 



머리긴 자이언티인줄....;;

설정샷에 익숙하지 않아서 ㅋㅋㅋㅋ 뭔가 하면서도 민망하게 웃고있는게 찍히고 말았네요 

라페루즈에선 사진을 찍어야 하는곳이 들꽃밭 그다음에 들판위에 있는 건축물 앞에 벤치가 있어요

거기 앉아서 건출물이 보이게 한컷 찍으시고 여기! 다리 위에서도 찍으시면 이뻐요 ! 


참 날씨가 좋은날 가서 아주 예쁜 바다 수평선도 볼수있었어요 ㅎㅎ

무슨 ... 진짜 입이 안다물어질정도로 이뻤어요 반짝 반짝 하는게 끝이 없이 펼쳐져서 

하늘이랑 맞닿아 있는것 같은 아름다운 풍경! 

여기가 바로 제가 말한 들꽃밭입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게 많이 피어있죠? 여기서 자유롭게 앉아서 찍거나 

저렇게 저처럼 뒤로 뛰어가는 장면을 연속촬영하면 자연스러운 사진을 건질수 있어용!



저는 앉아서도 찍고 서서도 찍고 ㅎㅎ 여기서 정말 카메라 셔터 많이 눌렀어요 ㅎㅎㅎ

언니랑 서로 찍어주면서 커플끼리 여행 가셨을때는 삼각대 필수! 

좋은 풍경이 많은 만큼 좋은 사진도 많이 많이 찍어와서 꼭 추억으로 남겨요~



여긴 다리밑으로 내려오면 구멍이 송송뚤린 바위들 뒤에 크게 자리한 암석같은 바위인데요 

크기가 굉장해서 진짜 웅장해요 ㅎㅎ 마치 모양이 조개가 입을 벌린 모습같기도 하고 

파도가 덮치기전 물위로 솟아있는 모습 같기도 해요 ㅎㅎ 저기서도 베스트컷! 꼭 챙겨가세요 ^^



이렇게 시드니 여행 2탄까지 모두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모래샌딩을 탈수있는곳과 블루마운틴 등등

시드니는 여행할곳이 굉장히 많답니다

저는 아쉽게도 이렇게 여행일정이 마무리 됐지만 

여러분은 더 많이 알아보셔서 좋은 여행 좋은추억 만들다 오시기 바랄게요 ~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캠핑카 렌트 저렴하게 1불로 빌리는 방법과 그 이유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여행 멜버른 축제정보 보고 재대로 놀아보자

[호주 여행 정보] - [해외여행]호주 여행비자 ETA 혼자 신청하기

[호주 여행 정보] - 호주 입국신고 호주반입금지 음식물과 호주 담배 제한

클릭하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