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멜버른에 가면 꼭 가봐야할 여행지.

천 모모 발행일 : 2017-03-15
반응형



호주는 살면서 한번 가볼까 말까 한 나라인데요. 제가 멜버른에 생활하면서 느낀 여행지 베스트만 선정해서 소개 시켜드릴거에요..


짧게 여행을 가더라도 여기 만큼은 꼭 가야한다는 곳 베스트 3 을 꼽아서 포스팅해볼게요.. 호주는 수도가 캔버라라는 도시지만 멜버른이나 시드니로 햇갈릴만큼 수도보다 유명한? 그런 도시인데요.. 이쁜 곳은 많지만 어머 여긴 진짜야 ~!   하는 그런곳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ㅡ^





한편의 그림 같지 않나요 ??? 이곳은 바로 죽기전에 꼭가야되는 여행지!  로드 트립의 꽃 

그레이트 오션 로드  입니다..


호주는 이상할만큼 죽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에 많이 포함되있는데요 .  제생각에는 자연 친화적인 모습 때문인것 같습니다 ..

정말 속이 뻐어어어어엉 뚤리는 그런 곳이죠...


같은곳이지만 너무 넓기때문에 카 렌트를 해 많이 돌아다니는 그런곳입니다....

여기는 12사도 라해서 예수의 제자들의 의인화 시켰다고 하는데요. 파도에 의한 침식이 절경인 그런곳입니다...


속이 뻥뚤리죠 ????? 

스트레스가 쫘악 풀렸네요 .



요기서 드라이브하면서 여행하니깐 행복을 느껴뜸 *_*


12사도 돌아댕기면서 하나하나 너무 멋있었음


그리고 제일 좋았던 헬기 인데요.. 공중에서 12사도를 한눈에 볼수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헬기 생각보니 안비싸니 꼭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더 싸게 탈수있는 꿀팁 .! 빠방..!


만약에 자유여행으로 가셨다면 여행사 아저씨한테 같이 껴서 할인받는 금액으로 타도 되냐고 물어보면 왠만하면 그냥 같이 타라고 하더라구요.ㅎㅎ 한 60불 정도 더 저렴 했던걸로 기억 나네요..

입구입니다..정말 그림 같지 않나요??후훗


두번째는 아시아 최대 규모 제일큰 백화점 체드스톤 백화점 입니다.



이곳이 푸드코트 있는곳입니다 이곳에 잘찾아보면 한국 치킨 체인점 네네치킨도 있습니다 ㅋㅋ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서 보면 벽지에 이렇게 모형 사람들로 만들어논 사진이 있습니다 . ㅋㅋㅋ 진짜 모습인줄 알았다는....



여기는 명품관도 있고 할인점, 다이소,한국식품점,스트릿패션, 모두 다있는곳입니다.. 다 둘러볼려면 너무 다리가 아플정도로 넓음 ㅠㅠ

그래도 아시아 최대 규모인데 안가볼수는 없죠..ㅎㅎㅎ 

여기에 이쁜 카페도많고 정말 외국 나온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여기는바로 멜버른 시티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서울이죠..ㅎㅎ 하지만 거리가 너무 이쁘다능...

저 있을때는 여기서 가수 수지 님께서 화보촬영도 하고 가셨다능...

그리고 이곳은 가장 유명했던게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촬영지 입니다..


정말 그림 같지 않나요??? 저 반짝이고 서양적인 느낌의 건물은 그냥 지하철입니다 ㅋㅋㅋ

저렇게 신호를 기다리는 사람이 없는 경우는 매우 드문 현상입니다...

바로 이곳이 미사 거리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뭔가 예술적이긴 하지만 자세히 보면 낙서 같음....


또 버스커 의 도시입니다.. 저는 하루가 다될정도로 구경 거리공연을 구경했는데 많은 사람들이 하니 질리지 않고 계속 볼수 있더군요.


카메라 촬영은 가능하지만 동영상 촬영은 하지말아달라고 말씀 하시더군요...ㅎㅎㅎㅎ



여러분도 해외 여행을 생각하신다면 호주 어떠신가요?? 정말 좋고 낭만적인곳도 많지만 가장유명하고 좋았던곳

3군대를 정해봤어요. 멜버른시티,채드스톤백화점,그레이트 오션 로드입니다.

정말 많은문화예술과 자연 친화적인 나라를 가고싶다면 호주에 가면 만족하실거에요..후훗!
여러분도 일상생활에 벗어나 호주에 간다면 어느곳을 가장 가고싶으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