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워킹홀리데이 신청이후 immi s56 request 메일이 온다면?

천 모모 발행일 : 2019-02-20
반응형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기 위해 비자신청을 완료 했지만 이민성에서 메일이와서 추가정보를 보내라는 메일을 받았나요??

또는 immi s56 request fot more information 메일을 받았다면 28일안에 추가서류를 보내라는 뜻입니다.

마지막인줄 알았지만 한가지 숙제를 더 던저줬죠? 이메일에 체크리스트와 체크리스트 디테일을 첨부받았으며 도대체 무슨 이야긴줄 모르겠다면 밑에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이런 request checklist and details 와

 

 

 

 

대충 이런 내용과 똑같나요? 마지막에 28일안에 보내라고 해서 겁도 나죠? 하지만 겁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로 immi s56 request에 대해서 많이 여쭤보시는분이 많아서 포스트로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대부분 여러 내용을 확인한 결과 이런 내용은 본인이 디테일이 틀렸을 경우 수정을 하라고 보내는 내용이며 결국 이민성측에서 헬스폼을 못받았기 때문에 헬스폼에 대한 내용과 본인의 디테일을 확인한뒤 헬스폼을 28일안에 보내라는 뜻입니다.

첫번째 내용만 보면 혼란스러울수도 있으나 대부분 이민성측에서 헬스폼을 못받았기 떄문에 보내는 내용입니다.

결국에는 본인이 받았던 헬스폼 내용과 이민성에서 나의 디테일이 똑같은지 확인을 해야합니다. 만약 다를경우 디테일을 수정하는 내용을 보내야합니다. 바로 28일안에....

 

 


 

나는 신체검사를 받은뒤 이런 이메일을 받았다면??

 

그렇다면 병원에서 아직 이민성측에서 안보낸겁니다. 최대 2~3일 짧게는 몇시간에 걸처서 보내니 조금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래도 헬스폼 디테일과 본인이 이민성에 가입한 디테일이 일치한지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헬스폼은 병원에서 자동으로 이민성으로 보내는거니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 2주일이 지나도 확인이 안된다면 병원에 전화로 문의 하셔야합니다. 혹시 헬스폼을 보냈는지...

하지만 그전에 본인이 확인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https://online.immi.gov.au/lusc/login 이민성 로그인 사이트입니다. 들어가셔서 본인의 아이디에 로그인을 합니다.

호주 이민성에 들어가면 로그인 하는 창을 찾을수 없습니다. 그래서 사이트로 남겨 두겠습니다.

 

 

view details 를 눌러주세요!

 

 

그 이후 health assessment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헬스폼이 나와있거나 다운로드 받을수 있게 되있다면 헬스폼이 보내진겁니다.

 

 

위 화면처럼 나온다면 패널 클리닉에서 건강검진을 처리중이니 건강검진 진전과 관련해서 부서에 연락하지 말라고 써있네요.

위처럼 나온다면 조금더 여유 있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 매우 쉽죠? 혹시 추가로 궁금한점이 있다면 https:/www.kinghole.com

에 오셔서 질문해주시면 빠르게 답변 받으실수 있답니다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