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안에서만 다운받을수 있는 일자리 구하는 어플

천 모모 발행일 : 2018-07-05
반응형

이번포스팅은 호주안에서 일자리를 구할때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호주에서 생활 하려면 좋은 일자리를 구해야겠죠?

이제는 저 블로그만 봐도 지역별로 어떤 일자리가 유명하고 어떤 일자리를 해야하는지 감이 잡히셨는지요? 이제 어느정도 영어도 되고 자신감이 생겼으면 호주인이 운영하는 바로 오지잡을 구하는 어플을 추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이어플은 호주에서 어느정도 많이 써먹을만큼 써먹은 어플이며 남들은 한국인 일자리 구하는 호주나라 같은곳 뒤질때 여러분은 옆에서 이어플로 일자리를 찾으면 됩니다.

이 어플의 이름은 job seeker jobsearch 입니다. 이어플은 department of employment 에서 만든것입니다. 한국으로 해석하자면 고용부? 같은 느낌이죠.








어플을 설치한뒤 켜시면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나옵니다.

find a harvest job 들이 많죠. harvest는 수확물.

즉 농장일을 찾는것입니다. 그것도 한인 농장이아닌 외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농장이죠.

실시간으로 계속 업데이트되니 이것도 정보가 빠른사람이 가져가는 것입니다.

해외 사람들도 잘모르는 어플이고 농장에서 일자리를 매년마다 계속 구하기 때문에 일자리는 많지만 일하는 사람은 없는 현상이 나타나죠.

이와중에 여기에서 조차 못구한다면 ... 


그리고 위 처럼 지역별로 볼수있습니다. 호주 전역을 대상으로 일자리를  구할수 있기 때문에 워킹홀리데이 여러분 처럼 계속 지역이동을 하시는분들은 사실 못구할수가 없을겁니다. 할려고 의지만 있다면 ..

그리고 이어플의 강점은 지역별로 어떤일을 구하는지 볼수 있으니 보고 호주 구글링으로 검색하셔서 일자리를 더구하시면 됩니다.

서호주부터 노턴 테리토리 다윈까지 모조리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니 한번 유심히 살펴보세요.

세컨비자를 획득 하시는분들도 도움이 됩니다.


일자리는 이렇게 많으며 검색으로 충분히 알아낼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용을 클릭하시면 일에대한 설명을 적어놓고 시급까지 볼수있습니다.

세컨비자내용도 적혀 있으니 세컨이 필요하신분들은 내용을 상세히 읽어보시고 일자리를 구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까지 다알려주는 블로그 입니다. 알려주는데도 못먹으시는분들은 ... 귀...국... 하지마시고 열심히 일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호주에 있는 워킹홀리데이 여러분이나 한국에서 곧 호주로 대서양을 지나 떠나시는분들 모두 좋은 일자리 구하시고 좋은 추억 만드셔서 귀국하기전 돌아볼때 후회없는 호주 인생을 하였다... 라고 생각드시면 성공한겁니다.

여러분이 꼭 성공하시길 빌며 오늘도 이렇게 워킹홀리데이 선배가 발자취를 남겨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