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중고차 구입,살때 팁 좋은 자동차 구입하는법

천 모모 발행일 : 2017-12-26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호주에서 중고차 구입, 살때 팁! 알아둬야할점..은 아닙니다.

혹시 몸은 개천에 있어도 입은 관청에 가있다라는 속담이 있는것 아시는지요? 자기는 가난한 주제에 잘먹고 잘살고 싶다는 뜻입니다.

즉 중고차를 구입할땐 가격이 적은데 오일 빵꾸도 없어야하며 타이밍 벨트도 갈았어야하며 문제가 없어야하면 연식도 좋아야하며

타이어도 좋아하며 엔진오일, 미션오일 등등 다 갈아저 있고 거의 최신인데 3천불에 구입한다는건 욕심이라는 뜻이다.

물론 구입하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최신년식에 자동차와 비교했을때 별차기 없는데 3천불에 구입한다는건 놀부심보일수밖에없다.









                                                                                <카세일즈>

2~3천불에 구입할수 있는 차량은 그래바짜 차가 만들어 진지 10년대 후반 20년이 지난 자동차 일텐데 지금 워킹홀리데이를 가는 사람중에는 본인 나이와 똑같거나 더 오래 살은 차량이 있을수도 있다. 

자동차의 수명은 길어바짜 10~20년이다 거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는차량을 살수밖에없는셈이다.

자기가 정말 좋은자동차를 구입할려면 2~3천불에 절대 구입 못한다는 뜻이다.

근데 자동차살때 쇼핑갈때만 탔던 자동차다,오지 아줌마가 타던차다, 오지 아저씨가 출근용으로 만 탓던 자동차다.

하고 판매하는사람이 있는데 이건 그냥 개 헛소리이다. 자동차 사는 사람들중에 그런소리 안하는 사람을 못본것같다.

오지아줌마,오지 아저씨들이 운전하더는 차는 성령이 깃들어 고장이 안나고 뚜껑열였을때 기름,탄냄새가 아니라 향수냄새가 날리는 없다.

어짜피 년식이 썩은차는 절대 괜찮을수 없으며 길어바짜 1~2년이다. 그냥 저렴한차는 그렇게 비유하면 된다.

옛날 예능 같은걸 보면 폭탄의 시간을 3분잡아놓고 한명씩 말하면서 터질때를 기다리는 자동차이다. 운이나쁘면 내가 폐차해야하는거며

운이 좋으면 수리비를 지출해 차의 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는거며 제일 운이 좋은건 잘타다가 다른 워홀러에게 재판매해서 폭탄을 돌리는 수준이다.





결론만 말하자면 재수없이 2천불~3천불 짜리 구입해서 스트레스+돈(수리비)로 6~7천불 나갈꺼 그냥 애초에 6~7천불 차사는게 좋다.

거의 가격도 맘먹으며 가장 큰장점은 재판매할때 돈을 더받을수 있는게 가장큰 장점이다. 자기가 정말 자동차를 잘보는게아니라면 그냥

좀더 돈투자해서 1~2주 페이 더 모아서 자동차좀 좋은거 타고 다니시라는 말이다.

스트레스 받지말고 2~3천불에 자동차 구입할거면 넉넉히 페이 모아서 더좋은 년식과 더 좋아보이는 자동차를 구입하시요.

스트레스+돈 써서 고생하지말고 다시 재판매 할때를 생각하면 비싼차와 좋은차를 구입하시오.

정말 자동차 구입하는데 잼병이라면 그냥 중고차 딜러를 찾아가시요. 보증기간도 있으며 자동차도 좋으며 차라리 일반인들 보다 

믿고 더 오래 쓸수 있는 자동차를 구입할수 있습니다.

요약:바로 쓰러질것같은 자동차 구입할까 말까 걱정하는 시간에 돈벌어서 더좋은차를 구입해라

 정안되면 중고차 딜러 찾아가서 보증기간 있는걸로 돈주고 구매해라

2000~3000불 구입하고 수입하면 7~8000불 편의점과 똑같다.

재판매할때 생각하면 년식 좋은걸로 구입해라.

싼게 비지떡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로 출국하기전 한국에서 저렴하지만 호주에서 비싼 물건 챙겨가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세컨비자 카운팅세는법 정확히 알면 빨리 취득할수 있다

[호주 생활 정보] - 정부에서 운영하는 무료 호주 통역 서비스 알고 계신가요??

[호주 워킹홀리데이] - 워홀러 필독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가서 반드시 하면 안되는 것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