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로 출국하기전 한국에서 저렴하지만 호주에서 비싼 물건 챙겨가요!

천 모모 발행일 : 2017-12-17
반응형

이번포스팅은 간단한 포스팅입니다. 간편히 한국에서 출국직전에 물건들 챙기시잖아요?

그때 호주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은 힘들게 물건들을 들고갔다가 불필요한 상황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한국에서 저렴하지만 호주에서 비싼 물건들을 알려드릴겁니다.

그리고 사실 호주는 한국인들이 많아서 구지 안들고가도 되는 물건들을 몇개 팁으로 알려드릴게요.

힘들고 무겁게 가져가서 비행기 탈때 짐값 더내야하지만 그걸 아낄려고 쓴글입니다.







먼저 전기장판입니다. 물론 없으면 안되는거 알지만 구지 가져갈필욘 없습니다. 왜냐면 호주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한국 전기장판보다 안따뜻하지만 추울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드네요. 그리고 한국사람끼리 중고시장이 잘되있어

귀국하는사람들이 전기장판을 30~50불에 판매하죠. 그때 구매해놓으면 2년은 쓸수있으니 그때 구매하셔도 됩니다.

한국에서 많이 가져가는사람도 많지만 호주에서도 판매하고 호주안에서도 한국사람들이 많이 판매하기 때문에 가져갈 필요없다고 생각드네요. 

호주 마트인 타겟이나 울워스,콜스,빅w에 전기장판,전기히터 모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구지 들고가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호주 코드는 한국과 다른거 아시죠?? 그때 호주에서 뉴스 간간히 보면 한국 전기장판과 호주 코드가 안맞어 불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불나면 큰일나니 모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안전하게 호주 물건 써도 충분히 안추워요 그냥 호주 전기장판 쓰세요.






이건 대다수가 모르는 정보이니 님들만 아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 수건과 양말은 매우 저렴하지만 호주는 다릅니다. 수건하나에 적어도1~2만원 정도 할만큼 비싸죠. 양말도 마찬가지입니다.

뭐 공장이나 농장에서 쓸 형광색 양말은 저렴하지만 한국에서 신고다닐 하얗고 이쁘고 캐릭터 그려저있는 양말은 매우 비쌉니다.

그러니깐 한국에서 출국하실때 수건과 양말을 넉넉히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수건과 이쁜 양말 사는건 정말 돈아깝더군요.

그리고 두꺼운옷 따듯한거 하나씩 들고가시기 바랍니다. 호주에서 좋은 재질에 따듯한 두꺼운 잠바,패딩,롱패딩 이런거 구입하려면

100만원도 넘고 정말 운이나쁘다면 돈없어서 추워서 벌벌 떨면서 살아야합니다. 저처럼 ㅠㅠ

호주 지역마다 각각 다르겠지만 어떤 지역은 하루에 4계절이 있을만큼 덥다가도 엄청 춥고 그런 지역이 많아요. 그러니 두꺼운옷은 한벌정도 가지고 가면 되겠습니다.







이다음 물건은 화장품과 스킨 로션 등 화장에 쓰이는 도구들 모두 입니다.

호주에서 구입하려면 한국의 몇배입니다. 최대한 많이 가져가야 절약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호주에서 한국 화장품을 구입할수 있지만 한국과 가격은 거의1.5~2배 정도 가격차이가 나며 호주의 화장품들은 한국의 화장품들을 따라가기 힘듭니다.

스킨,로션,수분크림들도 메이커를 쓰면 다르겠지만 그런게 아니라면 한국화장품이 더 저렴하고 성능도 좋다고 볼수있습니다.

화장을 칠할때 아이라이너,블러셔,립스틱,에센스 한국이 저렴하고 좋으니 많이 사가시기 바랍니다.

호주에서 한국 화장품 살려면 많이 비싸니 최대한 많이 들고갈수록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추장,쌈장,쌀,각종 양념 가져오시는분들도 있으신데. 정말 필요도없고 공항에서 뺏길수도 있어요.

호주에 한국사람이 많아서 한국 식자재 파는곳도 많고 한인 마트도 매우 많습니다.

정말 외딴 지역이 아닌이상 이런거 절대 가져오실필요없어요. "오랜만에 라면 먹고싶다" 이런 생각 전혀 안나요.

먹고싶으면 먹을수 있고 재료사서 제육볶음,김밥,돈가스,불고기 인터넷 레시피 찾아서 다만들어 먹을수있어요.

저같은경우는 고갈비,육회,갈비탕도 직접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자기가 아무리 요리를 못한다해도 인터넷에 넣으라는데로 넣으면

밖에서 판매하는 음식보다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니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만약 한국에서 호주로 출국 전이시라면 꼭 정독하시고 본인이 생각하여 필요한 물건만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요약하자면 양말,수건,화장품 종류들,스킨로션 호주에서 비싸고 한국에서 저렴함

전기장판 고추장 이런거 다필요없고 호주안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니 비행기탈때 짐값 버리지말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