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워킹홀리데이나 각종 질문을 댓글대신 커뮤니티 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천 모모 발행일 : 2018-0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오늘도!! 포스팅 보다는 제가만든 커뮤니티 사이트를 홍보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호주에 대한 내용과 정보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가 댓글을 하나하나 답해드리고 있습니다만

점점 방문자수도 늘고 댓글도 많아지니 제대로 관리를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말고도 훨씬 호주에 전문가분들이 많은 사이트에서 질문을 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아서 이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물론 여러분들이 바로바로 답장을 바라고 질문을 쓰시는 분들도 많지만 이사이트도 제가 하루에 2~3번씩은 확인을 하니 이사이트에다 질문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물론 댓글도 앞으로도 계속 답글 하겠지만 이사이트가 너무 허전해서 홍보하도록 하는거니 양해부탁드립니다.








http://kinghole.com/

이 사이트입니다 물론 운영하는 사람도 천모모인 제가 하고있습니다. 똑같이 여기서 포스팅을 해도 저 사이트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지금 많은 분들의 도움? 으로 자유게시판은 매우 활성화 되고 있으며 유머 사이트가 되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질문과 답변에 질문을 올려주시면 제가 잘모르는 부분조차 호주에 계시는 전문가분이 답해주실거며 정보도 공유할수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이사이트를 만든 가장큰 이유!! 핵심 아이템!! 바로 만나자/떠나자/놀자입니다. 아무리 호주라도 한국인은 있는법 여기서 좋은 인연을 찾을수 있게 많이 활성화 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주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서 결혼 까지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며 같이 힘들며 서로 기댈수있는 든든한 버팀목을 찾는다면 호주에서의 생활은 반이나 성공한거나 다름없죠!

사고팔기 게시판은 호주에서 한국으로 갈때 너무 짐이많아 버리곤 싶지만 버리기는 아까운 계륵같은 물건을 중고로 판매하여 필요한 분들이 구입하는 게시판입니다. 

인기 게시판은 모든게시판의 추천수가 현재 5개 이상이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있습니다.

그리고 호주의 또하나의 행복 여행같던곳을 자랑하는 게시판입니다. 

오지잡양도는 게시판 그대로 오지잡을 양도,판맿하는곳입니다. 정말 일을 못구하겠다면 판매하는걸 구입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들기 때문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좋은 피드백과 쓴 피드백 모두 받겠습니다.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앞으로도 더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많이 써드리며 그만 인사를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많이 도와주세용!

그리고 농장과 공장 현지상황 써주시면 그 정보를 보고 농장사기,공장사기를 안당하게 게시판을 만들었으니 저부분도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불법이 아니라면 앞으로는 호주에서 주로 하는 화폐교환 이것도 지금 좋은 방안을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년도안에 완성될 계획입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