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들 취향저격 게임 디즈니 매직킹덤

천 모모 발행일 : 2017-0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몇달전부터 시작한
게임 디즈니 매직킹덤 을 포스팅해볼게요 !

저는 원래 디즈니와 픽사 같은 애니메이션 덕후이기도 하고 원래 키덜트나 디즈니 캐릭터를 좀 많이 애증하는 편이라 이 게임을 처음 보고는 바로 시작을 하게되었죠

설날때 다들 포켓몬고에 빠져있는데 저는
이게임이 푹 빠졌죠 ㅎㅎㅎㅎ


​​​​​​​​​이게임은 마녀의 저주에 걸린 디즈니 왕국을
퀘스트를 풀어가면서 다시 되찾고 캐릭터들을 하나둘씩 모아가는 재미로 하는거같아요
실제 디즈니랜드의 모습을 빼다박은 미친싱크로율과 아기자기함이 여성들의 취향저격을 제대로 한것같죠?? ㅎㅎㅎ 저렇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들도 주고 레벨업도하며 보상 아이템도 주어져요 ㅎㅎㅎ 단 주의 하셔야할점은 캐릭터가 너무 갖고싶어서 현질을 할수도있으니 깊은 자제력이 있는분들만 시작하세요!!!!



자 저렇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무조건 캐릭터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경험치와 저주를 풀수있는 물약을 보상으로 받게되요 ㅎㅎㅎ 보상으로 주는건 그때그때 달라져욤


그리고 왕국 곧곧에 저렇게 잠겨있는 보물상자가있는데
저걸 획득해서 저기 올려놓으면 시간이 지난다음 랜덤으로 보상을 받게되요 저 금색 보통상자는
브론즈 상자인데 가장 낮은 단계의 보상이 주어지고
실버 상자를 획득했을경우 더 큰 보상이 자물쇠로 꽉꽉 잠겨있는 저 전설 상자는 좀 더 큰 보상이 들어있지만
보상내용은 랜덤이에요 ^^ 기다림의 미학!


저렇게 싱크로율 보이시죠?? 디즈니왕국의 대표적인 성
소리를 켜고 하시면 폭죽터지는 소리 파티음악이 경쾌 하게 들려요 하지만 알림 소리는 너무 크니까 공공장소에선 무음으로 하는게 더 나아요 ㅎㅎㅎㅎㅎ 저는 지금 미녀와 야수 퀘스트를 진행하고있는데요 캐릭터 너무 갖기힘들어요 ㅠㅠ 정말 현질은 안하겠다 다짐하고 참고있는데
넘나 갖고시픈것 포트아줌마랑 물잔 아들 ㅠㅠ 넘나귀요운것 ㅠㅠㅠㅠㅠ!!



저렇게 어느정도 퀘스트를 성공하면 캐릭터에 불이들어오는데 저아주머니는 불은 켜졌디만 가질수없는....
루비가 150몇개 있어야하는데 현질은 할수없기에...
보석모으는게 은근 힘들거든요 ㅎㅎㅎ 아직 아들은 퀘스트를 많이 완성못해서 불이 꺼진 모습이에요 !
거의 디즈니의 유명한 캐릭터들은 다있어요 !!





토이스토리 캐릭터를 가장 많이 얻었네요 ㅎㅎㅎㅎ
토이스토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앨린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ㅎㅎㅎㅎ 생길수도있으니 기대를 걸어봐야죠 ㅎㅎ
업데이트가 되면서 캐릭터도 새로 생기더라구요
저건 빙산의 일각! 뮬란 신데렐라 겨울왕국 크리스마스의악몽 등등 많은 디즈니 캐릭터가 있어요 몬스터 주식회사도있음!! 디즈니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중독성에 빠져서 어마어마하게 하실거 같아요
단 정말 현질을 잘 다스릴슈있으신분만 시작하세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