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으로 돈을 벌수있는 현실적인 재테크방법

천 모모 발행일 : 2017-04-02
반응형

집에서 할수 있는 돈버는 방법 은 뭐가 있을까요 ? 평범한 일자리는 이제 그만 나도 집에서할수있는 재태크 방법에대해 포스팅할거에요. 회사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ㅎㅎ


1. 재능기부

재능기부는 나의 재능과 능력에 따라 돈을 버는 사이트에요. 예를들면 영어를 번역해준다던가 블로그나 사이트를 만들어서 판다거나 타자를 빨리쳐서 타이핑해준다거나 많이 있는데요 www.jaenung.net   요사이트가 가장 유명하니 검색하셔서 한번 보고 내재능은 어떻게 쓰일수 있을까??  보시면되겠네요.

재능 기부라기보단 재능 판매가 맞을수도 있겠네요. 역시 한쪽으로 능력이 치우처도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것 같아요. 저같은경우는 뭘 하고싶어도 못하는 재능 밖에 없네요...

그래서 올해에는 영어나 워드프레스같이 사이트나 블로그를 만들수 있는 능력을 배워볼려고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능력을 배우고 어떻게 판매나 기부를 하고싶으신가요?


2. 웹하드 판매

웹하드는 영화나 드라마 동영상 등등 내가 직접 올려서 판매를 할수 있는 구조가 되있습니다. 판매 수수료는 관리자가 가져가는 구조고 내가 가져가는수익은 10~20 % 이지만 사람이 많이 이용하다보니깐 아무리 적은량의 수수료라 하지만 모이고 모은다면 많은 수익을 나타내지 않을까요?? 하지만 이것도 조심해야하는게 많습니다. 이름하여 저작권인데요. 저작권 법에 잘못 걸리게되면 경찰서도 가야할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만약 이일을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각종 웹하드에 있는 저작권 법을 보시고 판매를 해야한다는 사실 잊지마시고 꼭 조심하세요. 돈 벌겠다고 하다가 돈 더나가는 수가 될수있기 때문이죠.

3.크리에이터

일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데요 일단 크리에이터란 광고 제작 부문에 종사하는 사람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음.. 흔히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포토그래퍼 프로듀서 광고감독 작곡가 모두 크리에이터가 될수 있겠네요. 쉽게 말하는 창작하는 모든직업을 크리에이터라고 할수 있는데요. 무엇을 창작하느냐에 따라 앞에 수식어를 붙이죠. 예를들면 게임 크리에이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등 말이죠. 

만약 이글을 보고 시작한다면 유튜브 크리에이터 가 가장 많을거라고 생각됩니다 .

유튜브는 광고비로 돈을 벌수 있는데요. 이것 또한 저작권침해 문제만 없으면 문제될게 없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또한 장벽이 매우 크다고 볼수 있는데요. 처음에 내가 올린동영상을 제목에 똑같이 검색해도 내 동영상이 안뜨는 결과를 볼수있지요. 

장점은 더 많다고 볼수 있죠 . 유튜브는 동영상 프로그램이다 보니 항상 저장되있고 내가 잠을 자거나 놀때도 사람들은 내동영상을 보고 돈을 받는 프로그램이죠. 이걸 만든사람도 매우 똑똑하다고 생각드네요.. 요즘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직업이 될수도 있겠죠. 크리에이터 자체가 영상도 중요하지만 아이디어가 대부분의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드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인기가 있다고하지만 아이디어가 떨어지면 바로 인기도 떨어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아이디어는 내가 생각했다고 해도 우물쭈물 하다간 다른 경쟁자 분들이 엄청나게 올라와있겠죠? 그만큼 경쟁력이 쎄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와 나도 이거 하면 대박나겠다 라고 1차원적인 생각을 하고 남들은 개꿈꾸지말라 이런이야기 할수도 있지만 이런 꿈도 못꾼다면 살면서 절대 영영 일어나지 않을겁니다.ㅎㅎ


4. 게임으로 돈벌기


만약 내가 잘하는 게임이 있다고 하면 충분히 돈을 벌수 있습니다. 가장 잘되는 케이스가 리니지나 와우 같은 rpg 게임일수 있겠는데요 . 리니지 같은경우에는 아이템하나의 몇천만원 짜리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유통이 매우 빠르고 젊은 사람들의 경우 게임을 좋아하니 오히려 이방법이 더 좋을수도 있습니다. 학창시절에 보면 친구들중에도 가끔 게임으로 돈벌었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만큼 누구나 할수 있는 돈벌기입니다. 어찌보면 고등학생이나 중학생들도 게임으로 돈버는데 성인이 된 이후에 게임으로 돈을 버는건 더 쉬운일일 수도 있겠네요.


5. 인터넷 웹 소설판매


내가 글쓰기에 자신있다는 분들은 웹소설 판매를 주목해야겠네요. 어떻게보면 1번의 재능기부랑 똑같은 시스템이지만 웹소설은 좀더 분야가 명확하며 유통이 일반책보다는 빠른편이고 요즘같은 스마트시대에는 떠오르는 직업이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사람들의경유 인기있고 이름난 책을 사지 일반인들이 쓴 소설이나 책들을 사기에는 돈이 아까울수도 있죠. 하지만 일반책보다 더 쉽게 책을 낼수 있으며 유통과 소속이 필요가 없으니 진입장벽은 쉽대 판매량은 매우 저조할수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집에서 돈을 번다면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껀가요 ?? 우선 정보만 있다면 충분히 모든지 할수 있는 일같네요.  저같은 경우도 집에서 돈을 버고 싶긴한데 뭐로 해야할지 정하지를 못하겠네요. 여러분이 이방법 말고도 다른방법을 알고 계신다며 댓글에 적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