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할인의 모든것과 레전드 할인카드 정리 최대60% 할인받자.

천 모모 발행일 : 2017-03-10
반응형


스타벅스 많이 이용하시죠 ?? 저도 스타벅스 많이 이용하다보니 돈이 아까워서 정보를 모았거든요

여러분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어떤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스타벅스가 제 입맛에 맞아서 그런지 스타벅스를 잘가게되더라구요.

스타벅스 유용한 할인과 레전드 할인 카드 만 알려드릴게요. 이게 좀만 아껴도 누적금액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해본사람만 알꺼같은데 조금 할인받아도 저희가 커피 먹는양 다합치면 1년에 돈이 매우 절약되더라구요.ㅋㅋㅋ

여러분도 몰랐던 부분 알았더라면 같이해서 할인 적용 받고 공짜로도 마셔요 .





스타벅스 할인의 모든것 



개인컵 이용시 300원 개인 텀블러도 된답니다.  세척서비스도 해주니깐 좋음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면 각종혜택

-휘핑 크림 선택이 가능 (일반/두유/에스프레소/초코릿)

-시럽 샷 프라푸치노 로스트 휘핑 드리즐 지바 칩추가 600 원





스타벅스 어플 이용하면 사이렌 오더를 하여 매장에 기다리지 않고 가서 바로 커피를 받을수있다. 심지어 골드카드 적용시 12잔 먹었을때 1잔 공짜

그리고 u+카드 까지 있다면 사이즈업 까지 가능


스타벅스 카드혜택 많이 모르시죠 제가 다알려드림 ㅋㅋㅋㅋ 스타벅스 카드혜택 내용입니다.


별 0~4 welcome level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시 엑스트라 1개제공

-생일 축하 무료음료 e-쿠폰 제공

-기능 설정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분실 신고 시점의 카드 잔액 보호

-자동 충전 5만원 이상 설정후 충전시 마다 bogo e-쿠폰 제공


별5 green level (welcome leve 혜택모두 포함)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시,스타벅스 리저브 음료or 오늘의 커피 e-쿠폰제공

-250g 원두 or 12 via 구매시, 오늘의 커피 or 아이스커피 e-쿠폰 제공

-beverage bogo e-쿠폰

-회원 전용 이벤트

-1년 유효 기간 있으며 30개 채우면 다시 1년유지

-2017년 5월 31일 까지 스타벅스 골드카드 제시하면 면세점 골드카드 즉시 발급됨



별30  gold level (green level 혜택 모두 포함)

-나만의 gold card 발금

-별 12개 적립마다 무료 음료 쿠폰제공



정리

 처음 만드는 웰컴카드도 엑스트라가 무료 제공되기 때문에 카드 등록해서 사먹으면 엑스트라 값 절약


스타벅스 카드 할인 레전드 요약집


스타벅스 카드할인의 레전드 30% ~ 50% 할인카드 목록


실적히 30만원 이상이면 30% 50만원 이상이면 50% 스타벅스 할인

이름 하여 농협joy 카드



kb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에서 삼성페이로 1만원 이용하면 50% 청구할인 되고,간편결제까지 한다면 10 % 청구할인 더해저서 총 60% 청구할인 받을수 있음


삼성카드taptap 0 커피 50%할인



국민 핀테크  스타벅스 30~50% 청구할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