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쥬스.디톡스 해독쥬스 효능 알고 50kg 살빼자

천 모모 발행일 : 2017-03-09
반응형







최근 인기 절정인 해독쥬스에 대해서 포스팅할건데요 해독쥬스가 인기절정인 이유는 아무래도 다이어트 빠른효과가 있다는 이유 때문아닐까요 ?

어떠한 분은 해독쥬스를 먹고 50kg 를 뺏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해독쥬스는 다이어트에 어떠한 도움을 주고 내몸에 어떤 영향을줘 다이어트가 되는지 알아볼게요.


해독쥬스는 생야채와 과일을 갈아마셨을때 우리몸에 흡수되는양이 80~90 가 체네에 흡수가 된다하네요.그래서 우리몸에 쌓여있는 독소들을 해독해준다해서 해독쥬스라고 불리게 됬답니다. 디톡스는 3독소를 제거해 디톡스라 불리게되었다네요.

더나아가 해외에서는 이미 암억제와 암치료에 있어 디톡스 해독쥬스는 이미 유명세를 펼찼다고 하네요



해독쥬스의 효능


해독쥬스 다이어트를 할때는 최소 3~6개월 동안 꾸준히 마셔야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 하루 섭취량은 200cc 기준으로 하루에 2번 정도 마시면 좋다고하네요.


해독쥬스는 생야채와 과일을 갈아마셨을때 우리몸에 흡수되는양이 80~90 가 체네에 흡수가 된다하네요.그래서 우리몸에 쌓여있는 독소들을 해독해준다해서 해독쥬스라고 불리게 됬답니다.


해독쥬스는 만성피로,여성들의 생리불순 신체리듬 정상화 피부질환 다이어트 소화장애 아토피등 효과가 있으며 해독쥬스에는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대사장애나 소화기능 대장질환을 가지고 계시분들이 효과가 탁월하다합니다. 이는 탈모에도 도움이된다고 하네요.


물론 해독쥬스가 좋은점만 있는건 아닙니다. 모든지 과유불급 아니겠습니까? 해독쥬스가 새로운 다이어트 비법으로 등장하면서 많이 드시지만 너무 많이 마실시에는 방귀가 자주 나오고 얼굴에 뾰루지가 생겼다는데요 이는 몸이 정상화되는 과장에서 명현반응을 보였다고하네요. 물론 이 명헌반응을 넘기면 좋은현상이 일어 나겠죠?



그리고 소화기능을 활발하게 시켜 더 배고픔을 느낄수도 있다고하네요. 더 나아가 해독쥬스를 하루 세끼를 모두 드실경우 신진대사가 망가지기 쉽고 섭취 칼로리가 낮아져 영양불균형을 초래 한다고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어린아이나 어르신들은 각별히 주의 하여야합니다.


그리고 한꺼번에 많은 양의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몸으로 들어오면 거부반응 일으켜서 구토와 어지러움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야채와 과일을 먹는데 부작용이 있다고 하니 믿을수가 없네요.. 야채와 과일을 갈아서 마셔서 부작용이 없다고 생각하면 안되겠네요. 모든지 인생은 적당히 인것 같습니다. 적당히 먹어야 다이어트 효과도 있으며 독기까지 제거 할수 있겠네요.


하지만 약효만 믿고 섭취만한다면 큰효과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50kg 뺀사람은 헬스를 하며 해독쥬스를 마셨다고 하네요 해독쥬스를 먹으면서 헬스와 운동을 병행한다면 정말 큰 효과를 볼수 있겠네요.



먼저 마셔보시고 자신의 몸에 맞는 쥬스인지 먹어보고 판단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해독쥬스를 먹고 다이어트를 할생각인데요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후기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