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의 뽐뿌 사이트,각종 전자기기및 쿠폰 할인 사이트

천 모모 발행일 : 2018-12-07
반응형

한국에 뽐뿌 사이트가 있다면 호주에도 있습니다. 바로 oz bargain 이란 사이트죠. 전자기기만 할인하는것이아니라 피자쿠폰 휴대폰,아이폰,갤럭시, 호텔,카메라 등등 싸게 구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번에 호주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사이트를 설명드리자면 호주 전지역에 있는 jb-hifi 콜스, 휴대폰 판매점,카메라 판매점 에서 할인할때만 올리는 사이트입니다. 결국 할인하는 물건만 올려두는 사이트죠.

여기서 주문시키면 택배로 올수도있고 우편으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매우 좋은 사이트입니다. 여기 사이트에서 최신 아이폰 40만원에 구매하는 사람들도 많고 잘 찾기만 한다면 좋은 아이템을 득할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호주 사이트라서 영어가 필요하지만 그리 어렵지 않은 영어레벨이라 누구나 사용가능합니다.  혹시나 사용법을 모르실수도 있으니 사용법도 천천히 알려드리니 걱정하지마세요.

 

 

 

 

 

 

 

사이트 이름은 오지 바게인 주소는:https://www.ozbargain.com.au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면 today 오늘의 바겐세일,할인하는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른쪽 우측상단에는 검색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myer 기프트카드와 옵터스 할인 그리고 휘발유까지 판매하고 있네요.

 

그리고 2페이지에 넘어가면 sandisk라는 sd카드도 판매하며 게임cd와 red rooster 라지칩을 2불에 판매하고 있네요. 각종 게임cd도 할인해서 판매하니 한번 찾아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가장 찾는 아이폰,노트북,갤럭시같은 휴대폰은 today에 나올때도 있지만 그렇지 않고 검색으로 해야할때가 많습니다.

저희들은 몰랐지만 이사이트를 이용하는사람은 매우 많습니다. 아이폰이 today이 나왔을 경우에는 다팔릴 가능성이 매우 많죠. 그만큼 today 할인은 치열한 경쟁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검색을 해도 싸게 살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원하는 아이폰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을 검색하면 여러가지로 판매하는사람들이 있습니다. 대충 읽어보고 내가 원하는 글을 클릭해서 어떻게 판매하는지 판매자들의 코멘트는 어떤지 읽어보실수 있습니다.

영어로 써있긴하지만 정말 기본적인 영어라서 구글번역기를 돌려도 완벽하게 해석되는 수준입니다.

아이폰을 싸게 구매 하고싶지만 지금 매물이 그렇게 좋지는 않네요. 아이폰의 인기는 아직도 많나봅니다. 우선 설명을 드려야하니 그냥 첫번째 글에 설명을 보겠습니다.

대충 읽어보면 애플 매장보다는 더 저렴하긴 합니다. 설명글을 읽어보면 할인은 오직 적색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 적색은 100불정도 더 저렴하다고합니다. 그리고 밑에는 물건에 대한 코멘트인데 아이폰욕밖에 없네요 ㅋㅋㅋㅋ

구입을 원한다면 go to deal을 눌러서 구매 방법을 보고 알려주는데로 구매하면 됩니다. 만약 go to deal 이 오류가 나온다면 다 판매된것입니다.

그리고 더밑에보면 사람들이 댓글 쓴 코멘트가 있습니다.

 

대충해석 하면 자기는 빨간 휴대폰을 비즈니스용으로 사용하며 책상위나 가방안에서 쉽게 찾을수 있어서 아이들을 위해 좋다고 써있네요.

그리고 그밑에 더내려보면 아이폰 욕이 상당히 많네요. 샤오미도 언급하는걸 보니 아이폰은 이제 찾는사람만 찾는 물건이 되었나보네요.

예를들어서 아이폰을 검색해봤지만 이물건말고도 today 상품을 찾아보면 가끔씩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는 물건이 있습니다.

뭐 딱히 사야할게 없어서 뭐사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길가다가 시간나면 today 물건을 한번씩 휴대폰으로 살펴보는것이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저같은 경우에는 휴대폰이나 전자기기를 호주안 인터넷에서 절대로 구매를 안합니다. 그래서 이사이트로 전자기기를 사본적은 없죠.

하지만 이사이트의 장점은 그냥 우리가 흔히 쓰고 먹는 음식들도 많이 할인행사 하기 때문입니다. 그 말고도 콜스 할인행사와 울월스,타겟,케이마트 같은곳 할인행사 내용을 볼수도 있기 때문에 많이 유용하다고 생각드네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 시켜드릴려고 마음먹었죠.

여러분도 유용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