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영주권을 취득하려고 계획중이신분 계신가요??

천 모모 발행일 : 2018-07-06
반응형

오늘은 호주 영주권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합니다. 지금 호주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하던 457비자를 폐지시켰습니다.

457비자를 폐지 시키고 이후 호주정부가 내논 이민정책은 tss 라는 비자 입니다. 457과 비슷하긴 하지만 기간이 더 오래걸리는 단점 이있죠.tss비자를 쉽게 설명하면 나이제한을 없애고 영어점수를 낮추고 경력있는 사람을 먼저 이민권을 주겠단 소리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쉽게 생각 안하는게 호주에 있다고 영주권을 따고 싶은건 아닌지 생각해봐야합니다.

남들도 호주 영주권 취득하니 나도 있으면 좋겠구나.. 라는 생각인지 정말 호주가 좋아서 따는건지 이민법이 바뀌더라도 나는 후회 안할 자신이있는지 판단하고 취득을 할건지 안취득할건지 목표를 정해야합니다. 호주안에 있으면 한국가서 할꺼없으니 호주에 있는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제 주위만 봐도 그렇고 그렇게 생활하는건 나쁘지 않지만 절차를 밟으면서 목표로 전진해야 합니다.

목표가 없는 사람은 식물과도 같다고 하죠.








솔까말.. 제가 지금 한국에 워홀로 처음와서 호주가 너무 좋아서 영주권을 취득해야 겠다고 생각드는게 아니면 저같으면 호주 영주권을 안딸것 같습니다. 막말로 호주 쿡커리,요리를 가정하고 영주권을 취득한다고하면


요리학교2년+졸업비자 1년6개월+트레이닝비자1년(경력3년쌓아야함) tss 들어가도 3년 영주권신청 

이렇게 해도 적어도 7년이란 세월이 흐르는데 영주권신청한다음 브릿징비자 넘어가면 8~9년에 걸처서 신청할수 있습니다.

독립이민기술은 점점 점수가 높아저서 75점이고 영어를 잘한다해도 이제 신청하는건 불가능인 점수입니다.

20살때 신청을해도 30살때 취득 할수 있는 영주권을 뭣하러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호주가 좋다고 10년을 투자해서 영주권 취득할빠엔 한국에서 10년동안 노력해서 자리잡고 행복하게 사는게 더 쉽겠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한국 회사생활을 모르겠지만... 

원래 독립이민 기술점수도 60점이었는데 2018년 7월1일 이후에 자기들맘대로 65점으로 올렸습니다. 하루아침에.. 언제바뀔지 모르는 영주권취득에 목숨거느니 확실하지도 않은것에 노력 쏟아내느니 자기일 열심히하며 스펙쌓고 본인일 하는게 훨씬 효율 있다고 봅니다.


9년에 걸처서 영주권 딸려고 마음먹어도 중간에 100퍼센트 바뀝니다. 이민법 그럼또 낙동갈 오리알 신세 되는겁니다.

왜 영주권이 tss 밖에 없다고 보시는지 모르겠네요. tss 그냥 하지말라는 소리입니다. tss로 영주권 딸려면 실력,경력 있는사람만 하라는겁니다. 

tss 할빠에 rsms로 영주권 취득하세요 훨씬 좋고 영주권을 목표로 한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계획입니다. 

물론 이민을 할려고 마음먹은사람중에서 인터넷으로 영주권을 찾는 방법을 찾을사람은 드물겠지만 혹시 정보를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호주 정부가 바뀌지 않는 이상 이민법은 더 어려워 질것이며 계속 바뀔것입니다. 차라리 호주 말고 뉴질랜드에서 취득하고 호주로 이민오는게 빠르겠네요..

본인에게 호주영주권이 왜필요한지 어떻게 필요한지 어떤 목표가 있는지 잘생각해보세요. 그이후에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호주 영주권이 왜필요한지 모르겠어도 댓글 남겨주세요 .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