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 밀두라 포도농장 후기와 정보

천 모모 발행일 : 2017-1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모모입니다!! 호주 밀두라 포도농장에 대해서 정보를 찾는다고요?

잘오셨습니다. 제가 겪었던 후기들과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일단 제일 먼저 밀두라에 있는 포도농장에 가기위해 정보를 찾고있다면 

요약해서 그냥 가지마세요... 제가 겪었던 경험을 토대로 정보와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먼저 밀두라가 악명높은이유


밀두라의 농장들은 임금체불과 착취, 성과금을 떼어먹는 컨츄렉터가 많기로

악명 높기 때문입니다.

닭장쉐어 10평도 안되는 방에 사람 많이 넣고 숙소비는 다챙겨감

디파짓 때어먹기 ,등등 이런이유들 때문입니다.



왜가면 못나오고 계속일하는가?

임금을 밀려서 주기 때문에 돈은 받아야곘고 떼먹히긴 싫고

돈을 받을때까지 지역을 옮길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밀두라 지역상 일자리는 매우 많으며 구하기도 쉽지만

말리고 싶습니다.

번다버그,카불처,밀두라 사람들이 가지말라고 하는곳은

그냥 안가는게 답입니다. 아니뗀 굴뚝에 연기 안난다고

괜히 말이 나오는게 아닙니다....  다 그렇지는 않지만 대부분 그렇습니다!





일단 저는 처음부터 일대기 5일정도 했습니다.. 

농장이름은 밀두라에 있는 시트러스도 하며 무화과도 하는 그런곳입니다..

점심저녁 도시락으로 챙겨주는 그런곳이죠 ㅋ

솔직히 밥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농장 특성상 도시락 싸기 되게 귀찮은데 도시락같은거 싸주니

매우 편하긴하지만 가격 개비쌉니다.

일단 방값 다른농장에 비해 매우 비싸며 솔직히 숙소는 나쁘지 않은편입니다.

닭장쉐어는 절대 아닙니다. 이런면에서 다른농장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말만 하면 다뻥이며 일 연계해주겠다 이런말만 잔뜩 늘어놈 믿어선 안됩니다.







일과


일단 새벽에 일찍일어나서 버스를 타고가야합니다.

슈퍼바이저들 삼십분 기다려도 안나왔음 첫일하는 날에

그리고 사막지역이다보니 새벽에는 엄청추워요.

숙소에서 일하는곳 멀지 않다, 가깝다 해놓고 가는데만 40~50분 걸리는것 같네요.

갈때 운전자 졸면서 운전하느라 불안해서 뒤에 탄사람들이 잠을 못자요 ㅋㅋ

한번은 너무 졸아서 워커중 한명이 욕한적도 있음 졸면 죽여버리겟다고

제가 나온이유도 졸음운전 너무 심하게해서 나와버렸음ㅋㅋㅋ

그리고 작년 기록 보여주면서 돈번거 보여주는데 하이시즌일때 보여주는 수입이며

그것도 엄청 높은편도 아님ㅋㅋㅋ





포도농장일,일의 강도


일은 난이도도 매우 쉽고 일의 강도도 거의 농장계의 삼성임

그만큼 쉬운편이며 딱히 힘들것도 없고 일의 자유도도 높아서 지루하진 않습니다.

밥먹고싶을때 밥먹어도 뭐라고 안하며 일안하고 쉬어도 뭐라 안함

그래서 농장 도착하고 쉴때 미리 밥먹고 남들 쉴때 픽킹 많이했음

그래서 농장안에서 내가 돈 제일 많이 벌었는데

100불 미만 이었음 다른사람은 평균 20~30불?

일단 저는 하이시즌도 아니며 일초반 이어서 이렇다 생각함

오래 한것도 아니고 잠깐했는데 걍 여권은 좋지만 돈은 포기해야함





일끝나고 여과,사람들과의 대화


친목을 다질수 있게 좋게 해놨습니다. 이런면은 매우 마음에 좋고 농장분위기도 

다녀본곳중에는 최고 였어요..

그런데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돈도 2주치 밀리고 다 빛쟁이 신세 더군요..

농장에서 돈도 못벌고 하루에 20~30 불 버는게 평균 금액이더군요.

그래서 제가 왜 안나가고 있냐고 물어보니깐

빛이 있어서 못나간다고 했습니다 ㅋㅋㅋ 그것도 몇천불 ㅋㅋ

제가 그때 당시에 여러농장 시즌만 타면서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제일 못벌은 농장중에 한곳입니다 . 한 일주일정도 하다가 돈도 못벌고 

데이오프도 많아서 그냥 관뒀습니다. 사정이야기하고 나갔는데

노티스기간 안지키면 디파짓 안준다고 하길래

그냥 디파짓 안받고 걍 당장 내일 나간다고 하니깐 냈던 방값도 안주던데요 ㅋㅋㅋ

안내는게 맞긴하지만 나간다고 하니깐 거들떠도 안보고 무시하고

걍 남보다 못한사이가 되버림 ㅋㅋㅋ 처음에는 무슨 다해줄것처럼 이야기하더니

나간다고 하니깐 말이랑은 완전 다름 

쇼핑센터도 가깝다고 해서 5분정도 걸으면 나온다고해서 걸었더니

30분~ 걸리고 공항까지 태워준다고 하다가도 바뻐서 못도와준다고 그러고 

그냥 입만열먼 뻥 ㅋㅋㅋㅋ 앞뒤도 안맞는 말 

주천은 그냥 번다 말도 안되는 헛소리만 늘어놓고 ㅋㅋ 

그냥 밀두라 포도농장은 안가는게 답입니다. 가지마세요.

악명 높다고 한지역은 다이유가 있는 법이에요. 가지말라고 하면 그냥 가지마세요..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자격증,포크리프트 취득할수 있는 사이트,취득법

[호주 생활 정보] - 호주에서 성폭행,폭력 신고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

[생활 정보] - 해외 체류 예비군 훈련은 면제?연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카불처 딸기농장 정보 원하니?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홀 돈절약 하며 쇼핑하는 방법

클릭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