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멜버른 직항 신설

천 모모 발행일 : 2019-11-01
반응형

멜번에 거주하시는 워홀러분들이나 한국에서 멜버른으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오시는분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답니다.

기존에 없었던 노선이 아시아나 항공에서 새로 생기는데 이번에 한국과 호주 멜버른이 같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원래 예전에는 멜버른에서 인천공항으로 바로가는 직행이 있었지만 점점 노선이 줄어들다가 결국은 멜버른으로 바로가는 직항이 없어지고 

중국,말레이시아 등을 거처서 갈수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기간을 정해서 인천-멜번 부정기편을 운행한다고 합니다.






한국 멜버른 직항 운행정보


기존에 있었지만 다시 없어저서 그런지 계속 일년 내내 운영하는것이 아니라 12월26일부터 내년 2월20일까지로 주 1회 한정해서 인천-멜버른 , 멜버른-인천 직항 노선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호주를 아시는분들은 즐겁게 할인을 받으면서 여행도하고 쇼핑도 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는 "호주 멜버른 직항을 계기로 다양한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실제로 아시아나 항공은 10월말 포르투갈 리스본, 12월 호주 멜버른 ,이집트 카이로 등 기존에는 경유를 해야 방문이 가능했던 여행지에 직항 부정기편을 속속 편성하고 있다. 

아마 운항 결과에 따라 멜버른 한국 정규 편성도 생길것 같다는 예상이다.

주 1회 3개월정도만 하는 짧은 기간 동안만 운영되는 경로이지만 인기가 폭발적이라면 향후 정기 노선으로 편성이 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운항편시간은 매주 목요일에 인천 18:00 출발~ 멜버른 06:30분 도착

매주 금요일 멜버른 08:00출발 ~ 인천 16:30분 도착 입니다.

현재 티켓은 각종 항공권 예약 사이트 및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환승하는 티켓들보다 저렴하지만 가격차이는 크게 없는것 같습니다.





호주 한국 특가 프로모션 정보


아시아나 항공은 멜버른 취항을 기념해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로 오즈드림페어 인데 멜버른 왕복 항공권을 저가로 150만원 아래로 구입할수 있다.

또한 멜버른 말고도 다른 할인을 하는데 현재 예약된 할인 특가는 2019년 11월 5일입니다.

사이트는 https://dreamfare.flyasiana.com/I/KR/KO/DreamFareList.do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홀 비상 전화번호 총정리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입국시 유의사항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세컨비자 지역 포스트코드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근로자 권리,익명신고방법 워킹홀리데이 포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