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에서 영어공부할때 좋은 사이트 호주신문!!

천 모모 발행일 : 2019-03-24
반응형

호주에서 영어공부하고 싶지만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간단한 팁과 좋은 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바로 영문해석을 연습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인 뉴스를 차근차근 해석 하면서 영어를 늘리는거죠!

그렇다면 간단하게 적힌 호주뉴스 사이트를 알아야합니다.

https://www.theage.com.au/ 바로 이사이트입니다. 호주 최근 뉴스와 속보를 전달하는 사이트입니다.

 

 

 

 

주로 멜버른에서 일아는 뉴스를 제공하지만 속보같은건 멜버른 말고도 다른지역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빅토리아 지역 말고도 비즈니스 월드 국가,스포츠 등등 관심있는 기사를 볼수있습니다. 이런 메뉴에서 자기가 해석해서 알고 싶은 메뉴를 클릭하셔서 읽은다음 한줄 한줄 천천히 해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기사 하나를 읽으면서 천천히 제목부터 내용까지 해석을 하는겁니다. 그리고 이런 문장을 해석하면서 내일 일하면서 어떤 문장을 쓸지 노트같은곳에 적어서 호주인들한테 써먹어 보는겁니다. 그리고 같이 일하는사람한테 써보고 친구한테도 써먹고 어떤 대답이 들리는지 또 해석하는거죠. 이해가 안되면 또 노트에 적어서 또 집에가서 해석을 하고 또 써보는것입니다.

저도 처음 워킹홀리데이 할때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영어를 늘렸습니다.

하다보면은 영어에 대한 회화가 간단하면서 쓰는 문장만 자주 쓰게 되며 영어 문장의 구조가 어떻게 되있는지 오지인들이 주로 쓰는 단어는 어떤말인지 알게 됩니다.

제일 중요한건 내가 해석을 하고 이 해석한문장에는 어떤 영어구조로 되있는지 어떤 전치사를 썻는지 구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정말 해석하고 써먹으면서 느끼는건데 기본적인 회화는 아무나 할수 있는 언어가 영어인거같습니다. 영어를 얼마나 잘하고 잘쓰는지는 전치사에 따라 영어실력이 판단되는거 같구 ㅎㅎ

 

 

어찌되었든 이사이트는 인터넷 신문 사이트고 결국 인터넷 신문을 번역하는 사이트를 추천드린겁니다.

영어 회화를 늘리는건 본인역량이며 정말로 영어를 늘릴수 있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런식으로 많이하고 꼭 일자리에서 써먹을 문장을 몇개 만들어서 꼭 쓰고 초등학생이나 유치원생이 보는 만화도 많이 봤습니다. 제가 영어를 못하기 때문에 난이도를 낮춘것도있지만

결과적으로 토익 800점대든900점대이든 호주 어린이들이 저희보다 영어를 잘하기때문인 이유가 컸습니다.

추가적으로 영어 공부를 위한 사이트를 몇개 추천하겠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에서 영어공부에 유용한 사이트

[호주 워킹홀리데이] - 호주 워킹홀리데이 영어와 여행 2마리 토끼 잡아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