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전 쉽게 하는 방법,코인이용하기

천 모모 발행일 : 2021-05-11
반응형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일자리 구하는 국내 사이트,후기

올해들어서 코인이 나오고 중앙은행화를 대처하는코인들이 나오면서 환전자체가 의미가 없어젔습니다.

우선 코인으로 환전하면 좋은점들이 매우 많은데 환율보다 더욱 비싸게 한국돈으로 바꿀수가 있으며 수수료도 적게 들기 때문에 추천드리는것입니다.

천천히 어떠한방법으로 환전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제가 이용한방법은 국내의 업비트와 해외의 바이낸스를 이용한것입니다. 요약하자면 바이낸스에서 코인을 사서 국내의 업비트 코인으로 옮기고 코인을 바로 판매하는것입니다. 이렇게 교환하면 그냥 원래시세에 맞게 교환하는것이기 때문에 미국달러가격대로 바꿀수있는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신경써야할것이 김프입니다.

 

 

환전 쉽게 하는 방법 코인이용하기 김프란 무엇인가?

 

김프를 쉽게 요약하자면 비트코인가격이 해외랑 차이가 있다는것입니다. 지금은 11.47%가 업비트가 더 비싸게 팔리고 있다는것입니다. 달러기준으로 업비트는 61,962달러에 비트코인을 판매하고 바이낸스는 55,584달러에 비트코인을 팔고있다는것입니다.

이점을 이용하면 시세차익을 이용해서 코인을 더 비싸게 판매할수 있는것입니다. 예를들어서 바이낸스에서 100만원치를 사서 한국에 판매하면 100만원+11.47%를 받을수있는것입니다. 

그러면 반대로 한국에서 달러로 바꾸고싶다면 11.47% 비싸게 환전하니깐 손해가 나는것입니다. 

만약 달러를 가지고 있다거나 바이낸스에서 거래되는 해외돈을 가지고 있다면 공짜로 이득볼수있는것입니다. 

요약: 김프가 높으면 한국돈을 달러로 바꾸면 손해이며 김프가 낮으면 한국돈을 달러로 바꾸면 이득이다.

 

 

 

환전하는방법 

 

우선 바이낸스에서 수수료가 가장저렴한 코인들을 찾아야합니다. 우선 제가 찾은 코인들은 리플과 트론입니다. 

그러면 우선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 회원가입을 하고 업비트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그다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달러나 다른나라 화폐를 바이낸스에 입금한다음 리플이나 트론을 산다음 업비트로 지갑이동을 하면 됩니다.

바이낸스사이트:https://www.binance.com/ko

업비트:www.upbit.com/ 

 

www.binance.com/ko/register?ref=XIEZ9ZCM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수료 할인 10% 받을수있습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지갑이동하는방법

지갑이동을 할떄는 바이낸스- 업비트로 할때 

바이낸스는 출금 업비트로는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하셔야할것은 리플은 리플로만 보내고 받을수있으며 다른 코인들 지갑이동은 서로 주소를 받고 보내야지만 가능합니다.

혹시나 다른곳에 넣었나봐 복구를 100% 받을수 없습니다. 만약 잘못보냈다면 빨리 전화해서 해결방안을 물어봐야합니다.

리플같은경우는 지갑이동 수수료가 1리플인데 1리플당 1790원입니다. 트론은 수수료로 5트론이 수수료로 나가는데 현재 개당 165원이니깐 대략 800수수료로 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같은 100만원을 환전하고싶어도 10% 이득을 볼수있으니 코인으로 환전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꿀팁을 하나드리자면 예전에는 김프가 50~60%까지 갔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20%이상 올라갔으며 앞으로 코인시장이 더좋아진다면 20%를넘어서 30%까지 갈때 환전하면 더많은 시세차익을 낼수있을것입니다.

김프 사이트는 scolkg.com/ 나  kimpga.com/

김프를 확인할때는 본인이 옮길 코인 김프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리플은 XRP가 상호명이고 트론은 TRX입니다. 또한 지금은 수수료가 저렴하지만 나중에는 가격이 틀려질수도 있으니 꼭 직접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호주 생활 정보] - 호주 이민 코로나로 기회가 찾아오다?

 

호주 이민 코로나로 기회가 찾아오다?

호주는 이민,유학,여행이 호주 경제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호주는 다민족국 국가라고 불릴만큼 이민자들이 많은 국가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호주의 인구증가율은 1.5% 상승하

1000m0m0.tistory.com

[호주 일자리 정보] - 호주 부업 할수있는것들 모두 정리,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