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안게임 결승전 패배후 일본 댓글 반응,패배원인은 감독탓?

천 모모 발행일 : 2018-09-01
반응형

2018년 9월1일 자카르타 올림픽 축구종목 결승전에서 한국과 일본이 만나서 연장전 접전 끝에 한국이 2:1 승리를 하여 우승을 하였습니다.

축구를 재미있게 봐서 그런지 일본반응이 궁금해서 찾아서 해석해봤습니다.ㅋ

대부분 잘했다고 하고 한국과 마찬가지로 감독탓하는사람들도 매우 많네요. 사진 밑에 있는게 한글 번역한것 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오역도 많으니 너무 100프로 믿지는 말아주세요 ㅋ

 

 

 

 

 

연장전까지 너무 잘했다. 준우승 축하!!


 

매우 잘한것 같다. 결승전까지 갈꺼라고 생각도 못했고 이 연령의 2살 차는 제법 크니깐(아마 일본은 21세 선수들로 뽑아서 그런듯)

결정력이 좋은것도 아니고 수비력이 좋은것도 아니지만 끈기만은 진짜라고 생각.

 

 


 

이번에 도쿄 올림픽을 겨냥한 u21팀은 결승전까지 가게되어 큰 경험을 얻었다

경기를 거듭할수록 강해지는 모습은 리오 올림픽 아시아 예선의 대표팀을 보는것 같아 설레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실시간으로 보고싶었다...


 

은메달을 축하합니다.

건투를 빌겠습니다.

매우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매우 잘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모리 야스 지휘봉은 의문인게 교체가 많이 늦었다.


 

훌룡하였다.

재능있는 선수가 많다.

2년후가 기대된다.


 

매우 희망적인 댓글 사이에 일본 21세 감독인 모리야스 지휘봉에 의문을 가지고 있는사람들이 매우 많네요.

하지만 교체 타이밍은 매우 늦은감이 있을정도로 늦게하였습니다.

하지만 방에서 댓글쓰는 사람보다는 더 생각많이하고 좋은 결과로 나타날텐데 말이죠.ㅎㅎ

결승전 경기전에 일본전 댓글 반응을 봤지만 손흥민선수를 위해 그냥 저줘라 하는사람도 많고

감바오사카에서 뛰고있는 황의조 선수 응원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입장바꿔서 제가 일본인이라면..... 응원을 소리나게는 못할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